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관포삼겹살 푸짐한양에 놀라실꺼에요^^ 가성비최고!! 무한리필도있어요~

2017/04/25 - [ 맛집] - 인천 동암역 남광장 흥수갈비 양념게장 무한리필 갈비맛집

2017/04/04 - [ 맛집] - 인천 연수동 맛찬들 왕소금구이

2017/03/13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남광장 돈타래삼겹살 간장게장생선구이백반 맛집

2017/03/05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맛집 삼미통닭 동네맛집 삼미치킨 꼭 드셔보세요^^

2017/02/27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맛집 황소야! 가성비최고!!

어제 저녁에 다녀온

관포삼겹살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사실 어제 화이트데이날이 저희 둘째아이 생일이어서

외식시간을 가졌어요~

관포삼겹살!!!!!

저희는 어른둘 

중딩 초딩 유딩 

먹깨비삼남매를 천하제일관포삼겹살 고깃집을 데리고갔어요~

저희아이들은 어디내놔도

먹는 걸로 절대 지지 않을만큼

잘먹는아이들이랍니당~

가끔 아이들을 데리고 외식하기

후덜덜할 정도로 무서울때도 있어요 푸하하하하하~


그럼일단 소개부터 할께요^^

내부가 상당히 넓더라구요~

(저희가 들어갔을땐 사람들이 쫌있어서

바로사진을 못찍겠더라구요~

사람들이 다 빠져 나간후~~찍은사진이에요~)

 

쪼기 보이시나요?

저 끝자리~~~ㅋㅋ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음식점이나

카페에가게 되면 

항상 끝자리나 구석진자리를 선호하는편이에요~

혹시라도 남들한테

피해줄까 싶어 미리 피하는 편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어른둘 아이들셋(중딩 초딩 유딩)에 

소갈비살4+4

공기밥4개

소세지

계란찜을 시켰어요~

밑반찬이 많은편은 아니에요~

그리고 반찬은 셀프에요.

요렇게 셀프바가 작게 있어요.

처음에는 가져다 주시는데 

두번째부터는 본인이 직접가져다 먹어야해요~

저는 오히려 셀프가 편하더라구요~

저희가주문한 소살비살이에요~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소세지에요~

제가 소세지를 좋아해서

고깃집메뉴에

소세지가 있으면 항상 시켜먹는 메뉴중 하나에요~

공기밥과 계란찜이 나오자마자

바로 고기 올려서 

굽기시작했어요~

우아~~ 땟깔곱따~~

맛있게 익어가네요~~

보이시나요?

너무 먹음직 스럽죠?ㅎㅎ

고기가 익자마자

저희 아이들이 폭풍 젓가락질 을 하더라구요~~

고기가 떨어지기전에

바로바로 불판위에

올려줘야해요 ㅋㅋㅋ

위에 말씀 드렸다 싶이 저희 아이들이 잘먹는 편이랔ㅋㅋ

회전율이 빨라야해요~

그리고

저희부부도~!

소스에찍어서 한입

소금에찍어서 한입

마늘과 쌈장 찍어서 한입

상추쌈싸서 또 한입ㅋㅋ

그리고

바로 소세지를 구워주었어요~~

열심히 갈비살과 소세지를 굽고있는데~~

중간에

파인애플 팔러 다시는분이 오셔서 

호객행위를 하시는데~

저희는 넘어갔네요ㅜㅜ

바로 호갱이가 되었네요~

그럼에도 파인애플을 맛있게 구워서 냠냠했네요~~ㅎㅎ 

그래도 뭐 아이들이 잘먹고 맛있다고

하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요 소세지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다 먹고 난후 다들 배부르다고

잘먹었다고 하고 얘기 나누는중에

먹깨비아빠가 콜라 를 시켰는데

저희막내아이가

"아저찡 콜라 주떼용 아져찡 콜라 주떼용"하고

두번이나 말을하니~~

사장님께서 저희막내아이가 귀여우셨는지ㅋㅋ 비스로 주신 콜라에요~

감사하게 잘 마셨어요~

아!계산하고

커피한잔 달달하게 마시면서 추운손 녹이며 집으로 걸어갔네요~

정말 가성비쵝오!인듯해요~

천하일품!!관포삼겹살!!

인천 부평구 십정동 419-14

꼭 한번 들러보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푸짐한양에 놀라실꺼에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