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동암역 남광장 흥수갈비 양념게장 무한리필 갈비맛집

2017/04/04 - [ 맛집] - 인천 연수동 맛찬들 왕소금구이

2017/04/05 - [ 맛집] - 인천 동암 십정동 십정시장 맛나먹거리 분식 튀김이 너무 맛있는 맛나분식

2017/04/17 - [ 맛집] - 인천 십정동 24시 까치기사식당 동암맛집 굴밥

2017/03/23 - [ 맛집] - 인천 석바위 식객 왕갈비탕 맛집

2017/03/18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동암)맛집 십정시장 짬뽕집 짬뽕맛집 두번째 방문기~

오늘따라 갈비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아침부터 

동암 남광장에 위치해 있는

흥수갈비에 다녀 왔어요~

이곳은 

오래된 갈비 맛집이구요.

양도 엄청 푸짐해요.

먼저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목욕탕에서나 볼수 있는 신발장이 있어요.

이곳은 

사람들이 워낙 많이 오기 때문에 

신발이 없어 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거 같더라구요.

그러니 

본인 신발은 본인이 알아서 

잘챙겨야겠죠?

가게 내부에요.

정말 가게문 열자마자 얼마 안되어 저희가 들어가서인지

사람이 없었어요.ㅎㅎ

내부는 넓은편이에요.

쪼~기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방이 더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원래 

국내산 삼겹살도 있었는데

지금은 삼격살은 안하시는거 같아요.

아!

저희는 

돼지갈비 4인분과

공기밥5개를 시켰어요.

이곳은

이런 홈이 파인 황동?쇠?불판을 사용 하세요.

홈이 파인곳에 갈비양념을 부어 주세여요.

그리고 요렇게 빨리 

고기가 올라가고

밑반찬 셋팅이 끝나요~ㅋㅋ

불판위에 올리고 남은 돼지갈비에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시구요.

1인분에500그램이에요.

사진에 양을 담아 보여줄수 없어서 안타가울뿐~~~

이곳에 오면 꼭 먹어줘야 하는 시원 칼칼 새콤 물국수에요.

고기먹기전 입맛을 돋구워 줘요~

국수 먹다 보면 생각 보다 빠르게 고기가 익어가요~

바로 가위로 싹둑싹뚝

크게 크게 잘라줘요~

그리고 

홈안에 돼지갈비양념과 파절이를 넣어야 해요.

이유는 다들 아시죠?

그리고 

흥수갈비는 양념게장이 정말 맛있어요.

게는 작아요.

밥먹고 한입베어물기

딱 좋은 크기 인거 같아요.

게장은 무한리필로 드실수 있어요.

그런데

남기시거나 알뜰히 드시지 않으면 무한리필

절대 안된다는거 

기억하세요~

저는 일단 배추랑 쌈무에 고기올려 한입 크게 먹었어요~

맛은 있었는데 고기살이 좀 퍽퍽한감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다 그런건 아니구요.

간혹 몇개정도?

정말 무쌈에 깻잎 너무 좋아~~

그리고 

저기 돼지갈비양념이베인 

파절이 보이시죠?

환상의 궁합을 이에요~

이번엔 싱싱한 상추와 쌈무 파절이 올리고 쌈장 넣고 

완전 크게 한입~

그렇게 

밥이랑 열심히 먹다보니 

어느새 고기는 바닥을 

드러 내더라구요~ㅋㅋ

그런데

흥수갈비는 양이 진짜 많아요~

정말푸짐해요.

저희는 성인 4명이 가서

4인분을 시켰음에도

고기를 남기고 올뻔 했어요~

아~밥을 시키지말고 고기만 먹을껄 하는 후회도 생기더라구요~

저희가 적게 먹는 스타일도 아닌데 말이죠~~ㅋㅋㅋㅋ

그렇게 

저희는 마지막까지 힘을내

폭풍흡입해서 먹었네요~ㅋㅋ

정말 깔끔하게 먹어치웠네요ㅋㅋㅋㅋ

이렇게 

깨끗하게 먹어치운후~

계산을 하고

밖으로 나왔어요~

출입구 쪽에 시원한 매실차가 있어요~

돼지갈비 먹고 난후 

매실차를 꼭 먹어줘야

소화가 되는듯 한 느낌을 받긴 

개뿔..ㅠ

더 배가불러 터지겠더라구요..ㅠ

그래서 

소화도 시킬겸  집근처 배회 하면서 걸어다녔네요~ㅎㅎ

동암역에 

오시면 꼭 한번 들러 보시길 강추 드려요~!

푸짐한양에 반하실꺼에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