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부평구 십정동(동암)맛집 십정시장 짬뽕집 짬뽕맛집 두번째 방문기~

2017/02/27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맛집 황소야! 가성비최고!!

2017/03/05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맛집 삼미통닭 동네맛집 삼미치킨 꼭 드셔보세요^^

2017/03/13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남광장 돈타래삼겹살 간장게장생선구이백반 맛집

2017/03/18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동암)맛집 십정시장 짬뽕집 짬뽕맛집 두번째 방문기~

2017/04/03 - [ 맛집] - 인천 동암역 백암장수순대 순댓국


오늘 급 짬뽕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저번에도 소개해드렸던 짬뽕집을 또 다녀 왔네요~

전에 포스팅 했을때도 꾀 인기가 좋았던터라 

오늘은 

짬뽕3종(백짬뽕,간빰뽕,짬뽕)과 새우밥을 

먹으러 십정동 짬뽕집으로 갔어요~

 

오늘은

친정엄마와언니 그리고 저희남편 저 이렇게

넷이 점심식사시간에 다녀왔구요~

좀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저희는 세가지에 다른짬뽕맛을 맛보기 위해서 십정동 짬뽕집에 왔어요~

(짬뽕, 백짬뽕,간짬뽕 )

그리고

이집에서 짬뽕외에 잘나가는 새우밥도 맛을보려고 해요~

그래서 저희는 

짬뽕 간짬뽕 백짬뽕 새우밥을 주문하였구요~

주문하고 얼마 안돼서 제일 처음으로 나온 새우밥이에요~

탱탱한새우살이 가득 섞여있어요~

새우밥은 새우밥자체로 어느정도 먹다가

중간쯤 남았을때 쪼기 보이시는

짜장소스에 비벼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수 있으실꺼에요~

그리고 요건 백짬뽕이에요~

백짬뽕에서도 불향이 나더라구요~

살짝 매꼼하지만 시원하고 고소단백하더라구요~

그건그냥 제 입맛이니~

맛이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강추드립이당~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입맛은 제각각 다르기때문에 먹어봐야 

맛을 알수있을테니까요~ㅎㅎ

아~~~

그리고 간짬뽕!!!요거요거

완전 물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정말 맛나더라구요~

완전 일주일에3번씩먹어도 안질릴꺼같은맛?

볶아져서 그런지 맛은 정말

진하구요~

간이 면에 다베어서 맛있었구요~

짬뽕중에 간짬뽕이 제일 매콤했어요~

이건 저번에도 소개해드려서 

어느정도는 아실꺼라 생각해요~

불향나는 진짜 짬뽕!!!!

정말 십정동 짬뽕집 짬뽕은 

입에서 면이 끊어지지 안게

쫙~촥~붙는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은근 중독적인 맛이에요~

정말

내 의지와 상관없이 면을 흡입하게 되고

또 찾게 되는곳인거 같아요~

요건 

전체샷이에요~

정말 흠냐 흠냐...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ㅎㅎ

그리고 

요밑에는~~

다먹고 나서 찍은 사진이에요~

좀 많이 지저분해 보이지만

뭐 맛있게 먹었다는 증거니까 

창피하지만 올렸어요~

그리고 전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여기 십정동 짬뽕집은 밥은 공짜로 주세요~

드시다가 좀 모자르신다고 하시면

밥을달라고 하셔서 국물에 말아드심되요~

짬뽕국물에 밥을 말아먹음 

짬뽕밥인거 아시져?ㅋㅋㅋ

그리고

여기 가게 내부에요~

좀 아담한편이구요~

사진에 보이지않는 반대쪽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을 담지 못했어요~

그리고

십정동 짬뽕맛집은요~~

*전메뉴 포장가능하시다고 해요 

  하지만 배달은 불가하다는거............

꼭 기억해 두세요~

그리고 짬뽕집에 가장큰 포인트는

모든 음식은 주문즉시 조리 하신다는 거에요~

절대 미리 만들어 놓은 짬뽕국물을 사용하지 않아요~


십정동 짬뽕집 

영업시간 

오전 11시에서 오후9시까지래요~

짬뽕집 전화 010-2731-8115

포장을 하시거나 예약하실때  가시는길이 헷갈리시는분들 

미리 연락해주심 편하시겠죠?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