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맛집 삼미통닭 동네맛집 삼미치킨 꼭 드셔보세요^^

2017/02/22 - [ 맛집] - 인천 부평구 동암역 십정동 십정시장 짬뽕맛집 짬뽕집! 강추!!

2017/02/27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맛집 황소야! 가성비최고!!

2017/03/13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남광장 돈타래삼겹살 간장게장생선구이백반 맛집

2017/03/05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맛집 삼미통닭 동네맛집 삼미치킨 꼭 드셔보세요^^

2017/03/15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관포삼겹살 푸짐한양에 놀라실꺼에요^^ 가성비최고!! 무한리필도있어요~

2017/03/18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동암)맛집 십정시장 짬뽕집 짬뽕맛집 두번째 방문기~

2017/03/21 - [ 맛집] - 인천 동암역 순댓국 희승이네왕순대국 맛집

2017/04/05 - [ 맛집] - 인천 동암 십정동 십정시장 맛나먹거리 분식 튀김이 너무 맛있는 맛나분식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여기보이시는

삼미통닭이라는곳인데요~

동네맛집이기도해요~

저렴한가격에 맛까지좋은 

삼미통닭이에요~

이미 동네에선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해요~

정말 저희큰아이 

유치원다닐때생겨서

그때부터 다녔던거 같아요~

꾀오래 되었네요~

저희 큰아이도 벌써 말안듣는 중2병학생이되었구요~ㅋㅋㅋ

먼저

여기보이시나요?

메뉴판이에요~

셋트메뉴도 있는데 사진에 담지못햇네요~

전에 삼미통닭에서 셋트메뉴 통닭+똥집튀김셋트 를 먹어보았는데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뭘먹을까 고민을 잠시하다가~

통닭2마리와 왕새우튀김을

빠르게주문을 합니다~

저희는 집에 토끼같은

아이들이 셋이나 기다리고 있어서 

포장주문을했어요~

그리고 테이블에 사람들이 꽉꽉차서

소심하게

요기만한장찍었네요ㅜ

일단

저희는

치킨2마리

왕새우튀김

주문했구요.

주문하고

기다린지얼마안돼서

바로

요렇게 포장되어 나왔어요~

여긴 배달이 되지않아서

이렇게 찾아가서 포장을 해와야해요~

그리고

빠르게 집으로 뛰다시피해서 왔네요~

따뜻할때

한개라도 더 먹이고싶은 부모마음이랄까요?ㅋㅋ

보세요~

비주얼 죽이지 않나요?

그리고 다시 접시에 담아 셋팅후~

비닐장갑준비후~~

비닐장갑끼고 

먹부림준비 스타트~~~~!!!

다리하나집어서

아~~~~진짜 먹음직 스럽지 않습니까?

정말 튀김옷은 바삭 그자체!!!

속은촉촉~~

ㅎㅎ

요로코롬 한입먹고

또 한입 먹을려는 찰라 

자세히 보니 뼈가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얼핏봐도

얼마나

신선한닭을 사용하는지 아시겠죠?

그리고

요 왕새우튀김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좋아하더라구요~~

요렇게 속도 꽉차있구요~

왕새우튀김은 시판용을 사용하시는것같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으니 장땡!!ㅋㅋ

마지막으로

자유를 갈망하몈ㅋㅋㅋ

날개하나?????ㅋㅋㅋㅋㅋㅋ


여튼 동암에 오시게되면 삼미통닭 꼭 한번 들러보세요~

사장님도 무척 친절하시고

맛으로도 후회안하실듯하네요~^^


삼미통닭

전화번호:032-428-4688 

(주문10전 전화하시면 미리 포장도 가능하시다고 하시네요.)


동암북광장 동암프라자약국옆골목으로조금만걸어가시면 바로보여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