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중구 북성동 인천역 주변 차이나타운맛집 돼지가소풍가는날! 궁중타래 궁중호떡 디저트카페

2017/04/08 - [먹깨비가족의 일상] - 동인천 자유공원 벚꽃

2017/03/13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중구 북성동 차이나타운 먹거리(질소과자,양꼬치,십리향화덕만두맛집) 짜장면박물관 다녀왔어요^^

2017/03/12 - [ 맛집] - 인천 중구 북성동 인천역 주변 차이나타운맛집 돼지가소풍가는날! 궁중타래 궁중호떡 디저트카페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가 소개해드리는곳은

돼지가 소풍가는 날!이에요.

궁중타래를 사러오신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이곳은

궁중타래 궁중호떡

간단하게 마실수 있는 

커피 에이드 스무디 차 를 즐길수있는

디저트카페이기도해요.

보시는거와같이

(궁중타래와궁중호떡도

같이판매하세요~)

카페안 입구에서 한컷 찍었어요~

나름 분위기 있더라구요~

어떠세요?

분위기 있지않나요?

같이갔던 저희 언니가 말하길

여기가 원래는 중국집이었다고 해요~

예전에 여기에서 짜장면을 시켜먹었었다고 하더라구요~

중국집에서 카페로 바뀌었다고

재밌어 하며 수다삼매경에 빠졌어요~

그리고

디피되어있는 꽃장식 꽃병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꽃병안에 작은전구들이 반짝이고

있어서 더 예쁘더라구요~

요건

자리잡고 앉아서 찍은 한컷!

조명과 꽃병때문일까요???

너무 분위기 있어보이더라구요~

주문하기전 또 한장 찍었어요~

그리고

주문을하였답니다~

처음주문은

아메리카노 두잔!

쟈스민차

딸기스무디

꿀호떡

잡채호떡 을 시켰어요~

호떡맛이 궁금했어요~

그리고

요밑에 보이시나요?

 1만원 주문시

고기호떡 꽁짜!!!!

공짜!!!!!!!

공짜!!!!!!!!!!!!!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그런데

자꾸

저희집 꼬맹이가 자기는 꿀차가 먹고 싶다고 고집을 부리더라구요.ㅠㅠ

메뉴에도없는데ㅜ

그래서

레몬에이드를 시켜주었어요~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중간에

누나가 먹던 딸기스무디랑 바꿔 먹으면서~ㅎㅎ

딸기스무디가 더 맛나다며

잘~마시더라구요^^

그리고 얼마안돼서

저희가 주문한 궁중호떡

꿀호떡 잡채호떡 과  고기호떡(꽁짜)

나왔어요~

맛은 그냥~~~SO~SO~!

그리고 여유를 즐기면서 수다를 떨다가 나왔어요~

밖에나오니

어둑어둑해졌더라구요~

보시는거와같이

이곳은

디저트카페이고

궁중타래가 유명한곳이기도해요~

궁중타래를

구매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집에가기전

한컷!!

날이 저무니 더 분위기 있어보이더라구요~

다음엔 궁중타래 한번 먹어보러가야겠어요~


가시는길은

솔직히 짜장면 박물관 검색하시고 가심 더 빨라요~ㅋㅋ

코앞이에요^^

돼지가 소풍가는날!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