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연수동 맛찬들 왕소금구이

2017/03/15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관포삼겹살 푸짐한양에 놀라실꺼에요^^ 가성비최고!! 무한리필도있어요~

2017/04/25 - [ 맛집] - 인천 동암역 남광장 흥수갈비 양념게장 무한리필 갈비맛집

2017/03/05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맛집 삼미통닭 동네맛집 삼미치킨 꼭 드셔보세요^^

저희 어멋님 2번3번만 데리고 저희남편과

연수동에 있는 

맛찬들 3.5 왕소금구이 를

다녀왔어요~

고기두께가3.5센치 라고하네요~

사진들이 왜 다 이모양인지..ㅠㅠ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네요..

각설하고..

저희는 들어서자마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언제나 처럼 다른사람들에게

피해주지 않게

구석진 자리를 잡아 앉앗어요.

메뉴에요.

저희는 2번3번이 물냉만 먹는다고 하여~

셋트메뉴중~

저희는A세트 와 비빔냉면 물냉면 공기밥3개 주문했어요~

A세트는 삼겹살&목살이 3인분 술이나음료중선택 차돌박이된장찌개가 나와요.

비냉 물냉 공기밥은 따로 시키셔야해요.

1인분에 150그램이라 양이 그리 많지 않아요.

그런데

저희는 그냥 간단히 먹고 

송도

포장마차 토스트를 먹으러 가기로 했기때문에

저희는 정말  간단히 먹고 나왔네요~ㅎㅎ  

수저통에

목살 삼겹살 맛있게 굽는법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여기서 일하시는분들이 다 알아서 구워주세요.

밑반찬셋팅!

여기 저 열무 너무 맛나더라구요~

대체적으로 밑반찬도 맛나더라구요~

먼저 셋트메뉴에 있던 음료 2개가 나왔어요~

그리고 

공기밥이 나왔어요.

그런데 검정쌀을 섞어서 지은 밥이더라구요.

차돌박이된장찌개에요~

공기밥 뚝딱 했네요~

솔직히 고기도 고기지만 

저 된장찌개랑 밑반찬이 맛있어서

공기밥 두공기 그냥 뚝딱하겠더라구요~ㅎㅎ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잘먹고~

여기

보이시는게 삼겹살 3인분이에요~

노릇노릇 구워 주시네요.

그사이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나왔어요~ㅎㅎ

아이들이 물냉면을 잘먹더라구요~ㅎㅎ

비빔냉면은 그냥 그랫어요~

요렇게 알아서 잘 구워주기때문에

정말 주문과동시에 앉아만 있으면 

편리하게 먹을수 있어요~

너무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두께가 있어서 그런지 

먹다보니 든든하더라구요~

갈치속젓인가요?

저는 요건 별루 더라구요~

나름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계산하면서 나가기전 찍은 

내부사진이에요~

연수동 가시는분들 

 한번 쯤 들려 보셔도 나쁘지 않을듯 싶어요~ㅎㅎ

주소 :인천시 연수구 연수동 628-8

전화번호:032-812-0080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