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중구 신포동 신포국제시장 닭강정 찬누리닭강정 맛집 르까프 타르트

2017/02/27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맛집 황소야! 가성비최고!!

2017/04/17 - [ 맛집] - 인천 십정동 24시 까치기사식당 동암맛집 굴밥

2017/03/13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중구 북성동 차이나타운 먹거리(질소과자,양꼬치,십리향화덕만두맛집) 짜장면박물관 다녀왔어요^^

2017/03/12 - [ 맛집] - 인천 중구 북성동 인천역 주변 차이나타운맛집 돼지가소풍가는날! 궁중타래 궁중호떡 디저트카페

우리 가족이 어제

저녁 아이들을 데리고 

동인천을 다녀왔어요~

아이들신발도 새로 사줄겸 핑계삼아 

나들이 다녀왔네요~

동인천 신포시장 가는방향으로

조금만 걸어가시다보면 

르까프상설매장이 있어요~

아이들 운동화를 저렴하게 살수있어서 

자주 애용하는편이에용~

저사진은 저희 막내먹깨비에요~

새신발신고 신나서 사진찍어달라고하더라구요~

그렇게

먹깨비삼남매 운동화를 하나씩 다 구매하고 

나와서 바로 신포시장으로 걸어갔어요~

걸어가는 중간 

강아지분양소? 라고 해야하나요?

강아지입양소?가  보이는데요~

저희아이들이 아기강아지가 너무 귀엽다며

눈을 못떼더라구요~그렇게 조금더 

걸어오시면 신포시장입구가보이구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찬누리 닭강정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옆 원조신포닭강정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애셋데리고 기다리기 힘들꺼 같아서

고민없이 찬누리 닭강정으로  들어갔어요~

저희가 들어간 찬누리 닭강정이에요~

이곳은 맛있는녀석 79회에도

출연하였던곳이기도해요~

찬누리 닭강정 가게 내부에요~

여긴2층도 있어요~

찬누리 닭강정 메뉴판이에요~

찬누리닭강정은요~특허받은 가시오가피염지를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국내산생닭 100%만 사용하신데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그리고 구석진 자리를 찾았으나...

막내먹깨비가~ 낙서가 새겨진 벽이 무섭다며 다른자리에 앉자고 하는통에

중앙에 있는 자리에 앉았어요~ 

그리고

저희는 닭강정 대 

후라이드 대 짜리 를 시켰어요~ 

밑반찬 양배추 샐러드와 절인무가 나왔구요

머스타드소스와 마늘소스가 나왔어요~

저는 저 옛날맛나는 야배추 샐러드를 

정말 좋아하는편이에요~

느끼할때 먹으면 느끼함을 달래기도하구요~

그리고 나온 두가지 소스

소금을 찍어 드시고 싶으신분은 주문할때 미리 말씀하시는게

좋으실듯해요~

그리고 이건 절대 빠져서 안돼는 절임무에요~

찬누리 닭강정은 특허받은 가시오가피염지를 사용한다고 해요~

드디어나온

닭강정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저희는 닭강정 대 짜리로 시켰어요~

성인여자 넷이 먹어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 인거같아요~

저는닭강정을 먹는데

처음 한입먹었을땐 맛있다 이런 느낌을받았어요~

그런데

두번째 세번째 먹으면 좀 많이 달아서 

저는 그냥 그렇더라구요~

그런데 저희 먹깨비 큰딸과 작은딸은 

매콤한데도 맛있다고 잘먹더라구요~

그리고 

후라이드에요~

후라이드도 대짜리로 시켰구요~

후라이드도 양이 많아요~

저는 오히려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정말 양은 많아요~

후라이드 닭강정 대짜리2개시키시면 성인7~8명정도 먹기 좋을꺼 같더라구요~

그렇게 열심히 먹고

나왔어요~

동인천에 가시거나 신포동에 가실일 있으신분들 한번쯤 들려보셔도 좋으실꺼같아요~ㅎㅎ

찬누리 전화번호 :032-765-1235

택배전화문의:032-764-5888

 

신포시장 둘러 보다보니까

타르트 파는곳이 있더라구요~

저희큰먹깨비딸이 그렇게 먹고도 타르트를 사달라하더라구요~

그래서 타르트하나사줬더니~

너무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지하상가로 갔어요~

지하상가

과자매장에들러서 

아이들 가루쿡도 사고 집으로 고고씽 했네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