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연수구 연수동맛집 연수역&청학동맛집 삼해등대수산 회정식!횟집

2017/04/04 - [ 맛집] - 인천 연수동 맛찬들 왕소금구이

2017/03/26 - [ 맛집] - 인천 연수구 옥련동 송도 토스트 24시 길거리 포장마차

2017/04/03 - [세상만사] - 인천 연수구 동춘동 초등학생 살인사건 가해자 조현병 유괴죄


오늘은 저희 어멋님을 모시고(사진은 어멋님 허락하에 찍었어요~ )

 연수구에있는 삼해등대수산 이라는 맛집을 다녀 왔는데요~~

 

여기는 메가박스 영화관건물 2층이에요.

여기가 입구에요.

문을 열고 들어갔더니 굉장히 넓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후식바에요~

커피옆에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사진을깜빡했네요.

요 밑에 보이시는게 메뉴판인데 

모든메뉴를 사진으로 다담지않고

저희가 시킨 회정식만

찍었어요~

일단 저희는 회정식(미)주문하였구요.

가격대비 괜찮더라구요~

원래 더 비싼걸 사드리고 싶었으나...

어멋님께서 요거 먹고 모자르다 싶으면 

추가 하자고 하셔서

로주문했네요.

어떠세요?

그래도 가격대비 훌륭하지않나요?

자 그럼 이제 군침 흘릴 준비됐나요?

그럼~이제~먹방~~~스타트!!!!!!

일단

 먼저 죽을먹어줘야겠죠?

한수저 떠서 김치랑 조개젓갈 올려서 먹으니

환상에 조합이었어요~흠냐~

그리고..

회도냠냠먹어줘야겠죠??

먼저 막장에 찍어서 한입!

저는 막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하는 편이에요~ㅎㅎ

그리고 초장에 찍어서 또 한입!

매콤새콤달콤

회를 처음 접하시는분들은 초장맛으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어릴대부터 회를 너무 잘먹었는데요.

그래도 초장은 진리인듯해요.ㅎㅎ

이번엔 간장에 찍어서 또 한입!

그리고 이번엔 초밥~

아웅~너무~맛나네용^^

그리고 이번엔 새우튀김!

그리고 유부우동도 한입!

악! 그리고 요건 뭔지 다들아시죠?

중독성쩌는 콘치즈~~~

단호박 샐러드도 한입!아~~

그리고 신선한 야채 샐러드도 먹어줘야죠?ㅎㅎ

그리고 요건 꽁치에요.

기름기 좔좔~

꼬소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요밑엔ㅋㅋㅋ

매운탕하고 알밥이에요

매운탕국물이 정말 환상이더라구요~~

알밥까지 다 먹고 나니까

무척 배가부르더라구요~ 

그리고

요건 후식이에요~

정말 여자는

후식배가 따로 있는듯해요ㅋㅋ

저랑 어멋님이랑 

후식으로

과자랑바나나 아이스크림 커피까지

클리어 했네욮ㅎㅎㅎㅎ

회정식에 후식까지 클리어한후~~

꽉꽉 차있던자리가

텅비어있더라구욬ㅋ

그틈에 사진한장찍었네요.ㅎㅎ

그리고 집으로 가기전 전철역안에서 한장 찍었네요.

보이시나요?

이건물2층으로가시면

삼해등대수산이있구요.

꾀괜찮은 회정식을 드실수 있어요^^

삼해등대수산

주소:인천시 연수구 청학동 496-4 메가박스 영화관2층

전화번호:032-818-6363

시간나실때 꼭 한번쯤 들려보세요.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