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동암역 순댓국 희승이네왕순대국 맛집

2017/03/18 - [ 맛집] - 인천 중구 신포동 신포국제시장 닭강정 찬누리닭강정 맛집 르까프 타르트

2017/03/23 - [ 맛집] - 인천 석바위 식객 왕갈비탕 맛집

2017/03/13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남광장 돈타래삼겹살 간장게장생선구이백반 맛집

2017/03/05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중구 을왕동 영종도 을왕리 선녀바위 바닷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집은

동암역1분거리?30초거리?에 있는 

희승이네 왕순대국 이에요~

오늘 날씨가 어제 보다  너무 좋네요~

간만에 남편이랑 둘이 점심시간에 맞혀 

같이 점심을 먹기로했어요~ 

그러곤 동암역에서 만나~

희승이네왕순대국집으로 들러갔어요~

자 먼저 메뉴에요~

그중저희는 순댓국밥 두개를 주문했어요~

저는 순대국에 양념장을 넣어서 먹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저는 주문할때 미리 양념장 빼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이런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문을 하고 

먼저

밑반찬이랑 공기밥이 먼저 나왔어요~

순대국에 빠져선 안될 깍두기와김치에요~

그리고 청량고추와 양파 마늘  쌈장 이 나왔네요~

보이시나요?

쪼기 뻘건게 원래 여기서 나오는 순댓국이구요~

요기 맑은게 양념장을 넣지않은 순댓국이에요~

짜잔!!!!!!!!!!!!

이제 먹어볼까요?

양념장이 들어가지 않은 순댓국이에요~

양념장이 들어간 순댓국이에요~

저 처럼 순대국에 양념장이 들어간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실때 미리 양념장 넣지말고 빼달라고 하시면 

빼주셔요~

먼저 순대에요~

맛있게 입으로 쑝! 넣어줬어요~

엄청뜨겁다는거................ㄷㄷㄷ

저는 원래 국이나 탕을 먹을때

공기밥 반은 그냥먹고 반은 말아먹는 편이에요~

먼저 저는 순댓국 국물에 밥을 적셔 주었어요~

그리고

요렇게 깍두기하나 올려 먹었어요~

그리고

또 요렇게~김치도하나 올려 먹었더닝 좋드라구용~

그리고 저는

마늘과 양파를 동시에 같이 올려 먹었어요~

그리고 청량고추를 좋아하는 저로선 매운고추가빠지면 섭섭해요~ㅎㅎ

밥이 반쯤 남았을때~

요렇게 밥은 국에 넣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말아서 

크게한술떠서 김치올리고 한입 크게 먹었는데 

아직도 뜨겁더라구요~ㅎㅎ

그리고 깍두기랑한입~꼭꼭 씹어먹어주었어요~

마늘 양파 올리고 또 한입

배가 많이 고파서인지 맛있게 잘먹었어요~ 

그런데 먹다보니 살짝 비릿한 맛은 조끔 아주쪼끔 있더라구요~

(제가 좀 냄새에 예민해서 저만 느끼는거일수도 있어요~)

그런데 양념장이 들어간 국물을 한술떠먹어보니~ 

비린맛하나도 없이 괜찮더라구요~

양념장이 순댓국에서 나는 특유에 비린맛을 

잡아주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원래 나오는 순댓국 그대로 드시는걸 추천해요~ㅎㅎ




동암역에가시면 간단하게 순대국밥어떠세요???ㅎㅎ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