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동암 십정동 십정시장 맛나먹거리 분식 튀김이 너무 맛있는 맛나분식

2017/03/26 - [ 맛집] - 인천 연수구 옥련동 송도 토스트 24시 길거리 포장마차

2017/03/23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전통재래시장 석바위 시장을 다녀 왔어요~ㅎㅎ

2017/04/17 - [ 맛집] - 인천 십정동 24시 까치기사식당 동암맛집 굴밥

2017/04/25 - [ 맛집] - 인천 동암역 남광장 흥수갈비 양념게장 무한리필 갈비맛집

어제오후5시쯤

아이들과 십정시장 근처에 있는

맛나 먹거리 분식으로 

맛있는 어묵과 튀김을 먹으러  갔어요~ㅎㅎ

이곳은 튀김에 쓰는 식용유를 

매일 매일 

아침마다 갈아서 쓰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튀김들이 정말 깨끗해요~ㅎㅎ

눈으로 직접 보시는게 더 믿음이 가실꺼에요~

입구에 슬러쉬가 있어요~

어제 덥다며 아이들이 

슬러쉬부터 찾더라구요~

그래서 슬러쉬먼저~

시켜주었어요~ㅎㅎ

그런데

오후5시쯤 갔음에도 분식들이 거의 동이 나있더라구요~ㅎㅎ

맛나 먹거리 분식 튀김이에요~

김말이 오징어  새우 고구마 만두 

정말 

깨끗하게 식용유를 매일매일 갈아서 그런지 

정말 색이 고와요~

그리고 

이곳 튀김은 업체에 주문해서 사용 하시는게 아니라~

아침마다 직접 사장님께서 만들어 튀기세요~

오전에 가시면

직접 튀긴 따끈하고 맛있는 튀김을 바로 드실수 있어요~

떡볶이에요~

순대에요~ 

오뎅이에요~

여기남은 6개를 저희가 다 먹어버렸네요~ㅋㅋㅋ

덥다며 콜라슬러쉬 흡입중인 저희 3번이에요~

2번은 슬러쉬를 두번 먹었답니다당~ㅋㅋ

슬러쉬 마시면서 아~ 시원해 하는 아이들을 보니 너무

귀엽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서서 아이들 오뎅 하나씩!

막둥이는 나무젓가락에 꽂아~

냠냠 먹고 

안으로 들어가면

조금만하게 앉을 자리가 있어요~

일단 저희가 시킨 튀김이에요~

오징어 고구마 새우튀김을 시켰구요~

감사하게도

새우튀김 하나를 써비스로 주셨어요~

그리고 오뎅을 또 4개를 주문했어요~

여기 어묵도 맛있지만 

오뎅국물도 진짜 맛있어요~

보이시나요?

속이 꽉차 있어요~

저희

아이들은 꾀 많은 양이었음에도 

너무 잘먹더라구여요~

씹는맛도 장난없구요~

좋아용~

그리고 다 먹은 후 새우튀김 추가 주문해서 먹었네요~

솔직히

십정시장 근처 동네에서도

튀김은 이곳 맛나 먹거리 분식이 깨끗한튀김옷에 맛도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물론 사람 마다 입맛은 제각각 이라 

직접 드셔보시길~~ㅎㅎ

정말 동네 튀김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십정시장 근처 가시는 분들~

튀김 맛보러 맛나 먹거리 분식 가보시는건 어때요???


2017년5월10

간만에 튀김이 먹고 파서

맛나먹거리분식으로 갔어요.

그런데

맛나먹거리분식주인분이 바뀌셨더라구요.

가게 내부도 좀 바뀌었구요.

살짝 당황했지만 

튀김을 주문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맛이 그리 나쁘지 않고

나름 괜찮더라구요.ㅎㅎ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