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부평구 동암역 십정동 십정시장 짬뽕맛집 짬뽕집! 강추!!

2017/03/28 - [여행] - 충청남도 공주 마곡사

2017/03/16 - [요리 밑반찬] - 초간단 어묵볶음 오뎅볶음 맛있게 만들기 밑반찬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 해드리고 싶은 맛집은

짬뽕집이라는 곳인데요.

십정시장 근처에 있어요~찬바람불때

따뜻하게

호호불어가며 호로록호로록

먹을수있는

불향나는 짬뽕!!

짬뽕집이에요.ㅎㅎ

가게 내부는 좀 아담한편이에요~

짬뽕집은 동네에서 입소문이 많이 타서 인지 

계속 사람들이 꽉꽉 차더라구요.

포장주문을 하시는분들도

꾀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짬뽕집은 

백짬뽕도 인기가 많은거 같더라구요~

괜히 간판이

짬뽕집이 아니겠죠?ㅋㅋㅋㅋ

여기 짬뽕집은 짬뽕만 있는것이 아니라

요기

요기

보이시는메뉴도

있으니까

짬뽕을 별로 안좋아 하시는 분들도 같이 오셔서 

드셔도 좋을꺼 같아요^^ 

저희는 막내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고 

큰딸과 작은딸(봄방학기간이에요.) 그리고 저희부부

이렇게 넷이 짬뽕집에 왔구요.

짬뽕3개와 짜장면1개

그리고 깐풍기를 시켰어요~

일단

짜장면이에요.

둘째아이는 짜장면을 시켰구요.

윤기가 반지르르 나고 한입 얻어먹어보니 맛도 있더라구요~

지금 봐도 군침이....ㅜ ㅜ

그리고

짬뽕

짬봉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희 와이프도 맛나다며

극찬한 불향나는 짬뽕!!!

먹어봐야 맛을알수있다능

짬뽕!

면도 쫄깃쫄깃하고

입에서 면을 계속 잡아 땡기더라구요~제 의지와 상관없이ㅋㅋㅋ

그리고

국물을 똭!!

마셔주는데~

정말국물이 끝내줍니다^^

아 그리고 여긴 

면을 다 먹은후 좀 모자르다 싶으면 

밥을 무료로 주세요~

면다먹고 국물에 밥말아 먹음 

짬뽕밥 되는거쥬????????ㅋㅋㅋ

호록호로호로록호로록~~~

그리고 요건 9900원짜리 깐풍기

가격대비 쵝오!!!!!!!!

전체 샷~

조금지저분해보이네요.ㅋㅋ

그리고

밑에 요건 탕수육인데요~~

저희 둘째아이가 탕슉이먹꾸싶다고

아쉬워하는 통에.....

감사하게도 써비스로 주신 탕수육이에요~

너무 감사했어요

ㅠ ㅠ 

죄송스럽기도했구요~~

그리고

아이가 탕수육도 맛나다고 다음엔 꼭!! 탕수육먹으러

오자고 하더라구요~~

무튼 오랜만에 맛난음식도먹고 친절함에 감사함까지 느낀날이었어요~

                                        만약 십정시장 근처에 가실일이 있으시면 짬뽕집 꼭 한번 들려보시길 강추!!드립니다~~


짬뽕집

영업시간 

오전 11시에서 오후9시까지래요~

짬뽕집 전화 010-2731-8115

포장을 하시거나 예약하실때  가시는길이 헷갈리시는분들 

미리 연락해주심 편하시겠죠?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