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맛집 황소야! 가성비최고!!

안녕하세요ㅎㅎ.

먹깨비아빠에요^^

며칠전 동암역 맛집으로 소문난 "황소야!"를 다녀왔어요.ㅎㅎ

2017/04/01 - [요리 밑반찬] - 초간단 돼지 등갈비 김치찜 만들기

2017/04/04 - [ 맛집] - 인천 연수동 맛찬들 왕소금구이

2017/03/15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관포삼겹살 푸짐한양에 놀라실꺼에요^^ 가성비최고!! 무한리필도있어요~

여긴특이하게

입구가 두곳이더라구요.ㅋㅋ

일단저희가 올라간 계단이에요~

저희가 좀 늦은시간에 간탓인지

사람들이 많이 빠졌더라구요~

이건 황소야 메뉴에요

저희는

갈비살300g

토시살500g

밥5 된장찌개1 계란찜2개 버섯1 콜라1 사이다1 를 주문했어요

금방 셋팅되어나오더라구요.

저희는 어른둘(저희부부) 

아이둘(초딩딸,유딩아들 #중딩딸은 요즘사춘기라 집에만있을려고 하네요.) 을

데리고 간터라

이정도면충분히 배부르더라구요ㅎ

아...

그리고 여긴 셀프바가

있어서 밑반찬가져다먹기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을위해 버섯은 저희가

자른거에요~

저희 아이들이 버섯을 좋아하거든요ㅎㅎ

아~~~~

고기뗏깔이 보세요.ㅠㅠ

군침이~~~~~

사진만봐도 또 먹고 싶네요..

요렇게 육즙이 올라왔을때 먹어줘야해요~

그래야 질기지 않은

소고기를먹을수있어요~

아시다시피 소고기는 오래 익히면 질겨지거든요~

아우~~~~

정말..다시봐도.. 또...침샘이.....폭발할텐가..ㅠㅠ

그리고

저희아이들도 너무 잘먹더라구요.

너무 잘먹어서 고기굽는 네네 뿌듯하더라구요~

그렇게 아이들 다 먹이고

먹깨비아빠 먹깨비엄마 먹방질주시작!!

파절이랑한입

소금에 콕! 찍어서 또 한입

저는 소고기는 소금에 찍어먹어야 제맛을 낸다고 

생각하는사람중 한사람이라 

소금에 콕 찍어서 먹으니 짭쪼롬담백고소하니 맛나더라구요~

소스에 잔득 묻혀서 또또 한입

이번엔 절인무와 또한입

절인무와 먹으면 느끼한맛이 사라져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쌈이 빠지면 안되겠죠?

그리고 이렇게 계속 쌈싸서 무한흡입하며 질주했네요.ㅎㅎ

아!그리고

계산하고나서

이벤트도하더라구요.

꽝없는 종이뽑기!!

오예~~~

마지막으로

종이뽑기하고

집으로~고고씽~~~ㅎㅎ

아~~~~~~~~~~~~

잘먹었다~~~~~~


                                                    


          황소야!

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 열우물로 25번길14-3

전화번호: 032-432-0979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