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인천 중구 북성동 차이나타운 먹거리(질소과자,양꼬치,십리향화덕만두맛집) 짜장면박물관 다녀왔어요^^

2017/03/12 - [ 맛집] - 인천 중구 북성동 인천역 주변 차이나타운맛집 돼지가소풍가는날! 궁중타래 궁중호떡 디저트카페

2017/03/13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중구 북성동 차이나타운 먹거리(질소과자,양꼬치,십리향화덕만두맛집) 짜장면박물관 다녀왔어요^^

2017/04/08 - [먹깨비가족의 일상] - 동인천 자유공원 벚꽃


오늘은

아이들과 저희언니네부부와

짜장면박물관을 가기위해

차이나타운에 다녀왔어요~

차이나타운먹자골목에

도착하니 질소과자가 있더라구요~

바로사서

아이들입에하나씩 먹여주었어요~

너무 즐거워하고 재밌어하더라구요^^

질소과자!!!!!!!!!

그리고 조금 더

내려와보니 십리향이있고 맞은편엔

양꼬치가있더라구요~십리향은 줄이 너무

길더라구요~

다행히 저희언니와형부가

먼저 줄을 서줘서

저흰 양꼬치를 먹으러 갔답니당~ㅋㅋ

양꼬치!!!

요렇게 양꼬치를 먹고도

십리향화덕만두는

기다림이

길더라구욬ㅋ

그렇게 오랜 기다림 끝에~~~

십리향 화덕만두!!!

십리향 화덕만두!!!

드디어 받아온 십리향 화덕만두~

너무 맛나더라구요~~

고생은 저희언니네가

했지만

낙은있더라구욬ㅋㅋㅋㅋㅋ

그리고 만두먹으면서

밑으로 천천히 

걸어오시다보면

요런

경극에 쓰이는 가면들도 볼수있어요

요  가면이 전시되어 있는 

이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짜장면박물관이있어요~

여기입장료 있어요~

어른1000원

청소년700원

초등학생500원

미취학아동은무료

였던거 같아요~ㅎㅎ

엄청 저렴하지않나요?

입장료를 내고 바로2층으로 올라가서

천천히 둘러보았어요~

그리고 저희아이들에게

엄마 아빠 졸업식때나 입학식땐 짜장면집은 필수 코스 였다고 

말해주었네요.ㅋㅋ

아이들도 재밌어하더라구~

그리고 저는 저 뒤에 보이는

옛날 텔레비젼이

아직도 작동한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요~ㅋㅋ

어렸을적 생각도 나고

그렇다고 제가 나이가 

무지 많지는 않아요~~ㅎㅎ

철가방의진화!!

짜장면 미니 영화관?중국집을 배경으로하는 영화나 드라마 광고

를 보여주더라구요~~

저안에 진짜 짜장면 짬뽕이 있을꺼 같은 상상

재밌지 않나요?

짜장라면???짜파게티역사???

이러게 수타주방과 짜장면 짬뽕만드는방법

알수 있어서

흥미롭더라구요~

여긴

3D안경을 써야해요~

아이들이 무척 재밌어하더라구요~

어른인 저도 우앙 우앙 하면서 봤네요~

나름 괜찮았어요~

마지막으로 다 둘러본후~ 한번쯤 다녀오셔도 후회는 안하실듯해요~ㅎㅎ

시간 나실때 차이나타운에 가시게 된다면 짜장면박물관 꼭 구경해보세요~

나름 재밌는 시간을 보내실꺼에요~~~ㅎㅎ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