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밑반찬

오뚜기 카레(순한맛) 기억력 향상에 좋은 카레

2017/03/23 - [요리 밑반찬] - 진라면(매운맛) 으로 얼큰잡탕라면 끓이기

2017/03/21 - [요리 밑반찬] - 초간단 찹쌀탕수육 만들기~오뚜기 오쉐프 찹쌀탕수육 오뚜기 교자만두~

2017/03/06 - [요리 밑반찬] - 초간단 레시피 아삭 연근조림 만들기 맛있는 밑반찬 연근조림~~

2017/02/27 - [요리 밑반찬] - 맛있는 오징어볶음 밥도둑!

2017/02/25 - [먹깨비가족의 일상] - 면역력 증강 소고기 집밥

오늘 저녁은 저희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카레를 했어요~

저는 오뚜기 카레 순한맛 과립형으로 준비했구요~

찬물에도 잘녹더라구요~

덩어리가 생기지않아서 좋아요~

카레는 

기억력향상과 치매예방에 도움을 줄뿐만아니라

고지혈증 환자와 당뇨 환자에 

혈당과 혈중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항암등 암예방과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된다고해요~

너무 좋지 않나요?

만드는것도 쉽고 건강에도 좋으니

이런걸 1석2조라고 하나봐요~ㅎㅎ 

오뚜기 카레 (순한맛)

저는 야채를 깨끗히 씻고 썰어서 준비해줬어요~

집에 있는 재료 

감자 당근 양파 햄 을 넣어

정말 간단하게 만들었어요~ㅎㅎ

우선 올리브유와 당근 감자를 넣고 볶아 줬어요~

이렇게 달달달 볶아주세요~ 

저는 약불로 볶았어요~

그리고 감자와 당근이 반쯤 익어갈때~

햄을 넣어서 섞어줬어요~

그런다음 바로 양파 넣고 또 한번 달달 볶아줬어요~

그런다음 냄비에 카레가루를 넣고~

요렇게 물을 부어주었어요~

저는 야채가 완전 잠길정도로 물을 부어주었어요~

그리고 

중간불로 끓여 주었어요~

그리고 야채와카레가 냄비바닥에 

눌러 붙지 않게

계속해서 휘휘 저어주었어요~ㅎㅎ

그렇게 한3분에서 5분정도 휘휘 저어주면

살짝 걸쭉해져요~

그럼 완성된거에요~ 

카레 정말 쉽지 않나요?

저는 아이들이 셋이다 보니 

간편한고 빠르게 할수 있는걸 선호하는편이에요~

저희 아이들은 수시로 배고픔을

자주 느끼기 때문에 항상 

얼집이나 학교 학원다녀 와서 

바로 먹을수 있게 해놓고 아이들 집에 오면 

밥을 금방 차려줘요.

그리고  

저희아이들은 짜짱보다

카레를 완전 좋아해서~

이렇게 카레 잔득 해놓으면  

하루는 편하더라구요~ㅎㅎ

오뚜기 카레(순한맛)은

맵지않아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요~ㅎㅎ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