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월미도 테마파크 놀이기구 음악분수 오락실 인천바다 아이들과 즐거운시간보내기~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



2번3번만 데리고 월미도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월미도에 도착하자마자 편의점에들러 컵라면과 먹을꺼리를 사서

든든하게 배를 채운뒤 움직였어요.

노점상에서 파는 문어꼬치 회오리감자 소세지 슬러쉬는 기본으로 

먹어줘야~~~~하는거 아시죠?ㅋㅋ

그리궁~~솔직히 저희에게는 바다따위 감상할 시간 조차 없었어요~~

좀 늦게 출발한 탓에 빠르게 빠르게 움직여야 했거든요~~






저희아이들이에요~~~

여러가지 놀이기구를 타고 놀던중 

저희아이들이 단연 으뜸으로 뽑았던 베스트중에 베스트에요~

 회전컵? 놀이기구에 빠져 이 놀이기구만 5번을 탓다죠?ㅋㅋㅋㅋ

같이 타기도 하고 따로따로 타기도 하면서 

엄청 재밌어 하더라구요~ㅋㅋ

이 놀이기구는 회전을 할때 본인이 조절할수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재밌게 탓던거 같아요~

스피드~~스피드~~~





풍선터트리기!!

저희집 3번이 엄청 열성을 다해 다트를 던졌다죠?ㅋㅋ

돈만 날리긴 했지만 그래도 작은 인형2개나 받아 

저희집 꼬맹이들은 하하호호 하더라구요~




음악분수!!

예쁘죠?

실제로 보시면 눈과 귀가 호강하실꺼에요~

가족들 혹은 여인들끼리 사진찍고 데이트하며 추억남기기

 딱 좋은 곳이죠?ㅎㅎ





오락실 야구게임





오락실 농구게임


"아직 실력이 죽지 않았어".....라고 말해주고 싶었지만ㅋㅋㅋ

아닌건 아니라고 단호해질 필요도 있다는거...................ㅋㅋ




오락실에서 

이것저것 오락도 하고  미니노래방에서 노래도 부르고 간만에 스트레스를 

만땅 해소 한거 같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집에가자며.................

아이들을 달래고 ~~~~~~~~~~~~

편의점 들려 음료 사멕이며 집으로 출발했네요~~ㅎㅎ

아이들뿐아니라 어른들도 신나는 하루 였어요~~~



2017/04/03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월미공원 월미도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