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인천 석모도 리안월드 무료족욕 온천 체험장

2017년 8월6일 일요일

저희는 일요일날 오후~

가족들과 친정엄마만 모시고 

석모도 구경을 다녀 왔는데요.ㅋㅋ

석모대교가 개통 했다는 소식은 익히들어 

알고 있었는데요.

저는 그냥 저냥 굳이 힘들게 밖에 나갈 생각이 없었음에도 

저희 먹깨비신랑이 석모대교 가보고 싶다며

하도 졸라 되서 

큰아이와 막내아이 저희엄마만 모시고 다녀 왔네요~ㅎㅎ

(저희집둘째는 이모네집이 좋은지 집에올생각을 안하네요.ㅠ)

그렇게 

강화도를 거쳐 석모대교를 타는데 

옆에서 저희신랑이 어때? 좋지?좋지? 하며 

설레발을 치는데 ~

그모습이 저는 또 너무 귀엽게 보이더라고요.~

항상 석모도 갈때마다 배타고 갔었는데 

차량을 이용해서 가니 나름 느낌있더라고요~

무엇보다 공짜라 더 좋았어요~

그와중에 저희 남편은~

나같은 남편이 어딨냐며~

자뻑을 해대는데~ㅋㅋㅋ

그모습도 제겐 사랑스럽더라고요~ㅋㅋ

저희 친정엄마도 저희 남편 애교에 녹더라고요~ㅋㅋ

저희친청부모님도 저희신랑을 무척이나 귀여워 하시거든요~

나이를 먹어도 아직 부모님 눈에 저희가 애들처럼보인다고 하셔요~

여튼 그렇게 저희는 석모도 

드라이브를 시작했는데요.

무료로 온천 체험을 할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 왔어요~

원래는 석모도 온김에 보문사에 잠깐 들를까?

했는데 저희남편이 보문사는

제발~~~~~(힘들엉)

하더라고요~

그래서 무료 족욕 온천 고고고~~

저희가 찾아간곳은 

석모도에 있는 대규모 온천 관광단지 리안월드 라는 곳인데요

무료로 온천물에 족욕을 할수 있는곳이에요~

리안월드는 개발과 분양 홍보를 위해 

무료 온천을 개방한거 같아요~ 

그런데 온천옆에 있는 한옥집은 정말 

멋지더라고요~

처음에 너무 만만하게 생각하고 발을 온천물에 

담궜는데 

저도 모르게 "앗 뜨거" 하며 

발을 뺏네요~

너무 뜨거워서 도저히 못하겠더라고요~

그래도 저희엄마랑 남편은 발은 좀 담구 더라고요~

아이들은 뜨겁지 않은 물이 고여 있는곳에 발은 담궛구요~

그런데 

리안온천은 세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국보급

초고농도 천연온천이라고 해요~

한번쯤 가보셔서 체험해 보셔도 좋을꺼 같긴해요~ㅋㅋ

나만 이뜨거움을 느낄순 없응께~~~ㅋㅋ

그리고 

저희는 온천물로 익힌 계란을 사먹었는데요~

뭐 별다를게 없이 그냥 똑같은 삶은계란이더라고욬ㅋ

뭔가 좀 다른 계란일줄 알았는데~ㅋㅋ

예상과는 다르더라고요~

그렇게 

다시 저희는 석모도 무료온천체험을 해본후~

집으로 집으로~~

잠깐들른 강화도 선착장 젓갈시장이 있는곳에서 

저희 동안 친정엄마 한컷~

추억으로 남겼네요~ㅎㅎ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