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송도 인천상륙작전기념관 인천시립박물관 무료관람

7월16일 일요일

꼬맹이만 데리고 먹깨비아빠와 함께 송도에 있는

인천상륙작전기념관인천시립박물관을 다녀 왔어요.

기념관과 박물관은 무료 관람할수 있구요.

무료로 설명도 해주시는 가이드분들이 계셔서 

어렵지 않게 이해할수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다녀오기에 

너무 좋은 곳인거 같아요.

그리고 저희가 찾아간 일요일에는 외국분들이 

정말 많이 오셔서 사진도 찍으시고 관람도 하고 있더라고요.

단체관광?오신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먼저 인천상륙작전기념관으로 향했어요.

인천상륙작전 자유수호의탑이에요.

전시관이에요.

맞은편엔 상영관이 있는데 

저희가 갔던날은 출입을 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상영관은 관람 할수 없었어요.

저 탱크모형을 본 저희꼬맹이는 사진찍어달라며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이렇게 많은 것을 보고 체험을 할수도 있어서 

작지만 참 알차요.

이런 포토존이 있어서 아이가 지루해 하지 않아요.

그리고 이렇게 야외에서도 은근 볼거리가 많아 아이가 좋아하더라고요.ㅣ

전투기에 올라 사진도 찍어주니 저희꼬맹이 너무 좋아서 입이 귀에 걸리더라고요.

사실 그렇게 좋아할지 몰랐거든요.ㅋㅋ

이곳은 인천시립박물관이에요.

저희는 인천상륙작전기념관과 주변을 다 둘러 본후 

인천시립박물관으로 가서 

무료 관람을 시작 했어요.

누구에게나 무료로 개방되어 있고 

설명까지 친절하게 해주시는 가이드분이 계셔서 너무 좋더라고요.

다만 이곳에서는 카메라 플래시를 켜고 사진을 찍으면 안돼요.

유물이 손상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니 사진찍으실때 주의 하셔야 겠죠?

그리고 3층과 4층은 사진을 찍으신면 안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여기저기 둘러보고 나오시면 마지막으로 나가는입구에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예쁘게 사진한방 찍어주고~~

인천시립박물관골목에 있는

토스트 포차로 갔어요.

당근 이곳에 와서 송도 토스트를 안먹고 간다는건?

앙고빠진 찐빵과 같다는거 아시죠?ㅋㅋㅋ

가족들과 한번쯤 나와서 기념관과 박물관을 둘러보고 

송도 토스트도 먹고 드라이브도 즐기다 오시는건 어떠세요?ㅎㅎ

알찬하루가 되실꺼에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