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토소웅 SOS 타이트닝 포어클리닉 모공크림 사용후기 민감성피부에 탁월한 효과!

민감성 여드름 모공수축 크림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


매끈한 모공 관리를 위한 SOS 타이트닝 포어클리닉



피부자극 테스트완료! 토소웅 모공크림


제가 또 페북을 보다 혹해서 이건 사야해 이건 꼭 사야해 를 외치며

급 지른 토소웅 모공관리크림이에요.ㅋㅋ



저는 8월11일날 부터 사용하였구요~

 

사용한지 이제 한달이 조금 지났는데요~


 제가 써본 민감성 크림중 제일 훌륭한 상품인거 같아요~


정말 이런분들 꼭 사셔서 쳐발쳐발 해보시길 강추 드려요~~


*모공수렴 및 탄탄한 모공관리가 필요할때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로 가꾸고자할때


*과다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고 싶을때


*끈적임 없는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원할대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싶을때


*여드름피부로 고생하시는 분들 여드름이 올라오지못하게 막고싶을때


[사용방법] 적당량을 덜어 얼굴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 시켜 준다.



SOS타이트닝 포어클리닉 모공 크림 은?


프랑스 코디프 SKINPERF LWG 성분이 함유되어 피지에 의한

피부각질과 번들거림을 케어하고 오돌토돌항 피부를 매끈하고 깔끔하게

가꾸어주며 수분가득한 젤 타입 크림이에요.

 피부에 쏙 흡수되어 

촉촉함은 남기고 가볍고 매끄러운 피부결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토소웅 SOS타이트닝 포어클리닉모공크림

 

입구가 막혀 있음으로

뚜껑을 뒤로 하고 가볍게 뚫어서 사용하셔야 하구요~

 제형 스타일은 아니구요~ 

그냥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젤타입 크림이에요.



SOS타이트닝 포어클리닉 모공크림 성분을 보니


당귀 황백 목련나무껍질추출물 등의 전통 약재 성분을 포함한 자연 유래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 또한 알지닌과 알란토인 그리고 판테놀 성분도 함유 되어

모공과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줄뿐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또한 프랑스 코디프 SKINPERF LWG 성분이 모공관리에도 큰도움을 준다고해요.



저는 셋째아이를 낳은후 엄청 민감하게 성인여드름이 

얼굴을 지배해버린ㅠㅠㅠㅠㅠㅠㅠ

민감성 트러블 피부 아줌마 여자사람 인데요. 


 어니시 엑소필라 크림과

보타닉힐 보 더마 인센티브 판테놀 크림 도 좋지만

토소웅 SOS 타이트닝 포어클리닉 모공크림이 제일 제피부에 잘 맞더라구요.


아침 저녁으로 사용한지 일주일만에 조금씩 피부변화를 느낀 일인중 한사람인거 같네요.


정말 사용한지 일주일 만에 트러블이 조금씩 진정되기 시작하더니 한달이 조금 지난  

지금은 정말 많이 트러블이 잡힌상태이구요.


발림성도 꾸덕꾸덕하지 않아 매끈하게 발리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트러블이 올라왔을때...........

잡아뜯어서 그런지 피부가 아직 패인자국이 많이 있긴 해요.


그래도 피부톤은 점점 밝아지고 촉촉해지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모공상태도 전보다 조금 좋아졌긴한데 뭐 드라마틱하게 사용한지 얼마안돼서 

모공이 많이 좁아지진 않는거 같아요.ㅋㅋ


꾸준히 써야겠죠?

 

사람에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사용한지 한달이 조금 지난 이시점에 모공수축 보다는 

피부톤개선과 트러블을 잡았네요.


사람마다 피부가 다르고 느껴지는게 다르겠지만 

꼭 한번은 써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