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친정엄마표 김밥 친정언니표 참치전 과 삶은계란초장오이! 핵 꿀맛!

요즘 가을 이라 그런가? 이것저것 신경 쓸것도 많고 

이런저런 아쉬운 일들도 많아서 입맛이 쫌 없었는데~~ㅋㅋ

그런 제가 요즘 걱정이 많이 되는지~~

저희친정엄마랑 친정언니가 신경을 많이 써주시네요~~






이건 저희엄마표 김밥이에요~~

진짜 핵 맛있옹~~~~~~~

김밥은 어딜가든 엄마표김밥이 짱아니겠음?ㅎㅎ




요건 저희 언니표 참치전!!!!!!

진짜 어쩜이리 타지도 않게 

노릇노릇 지졌는지~~~~~

간도 딱 맞고 넘 맛있었음ㅎㅎ

술안주 밥반찬 모닝빵에 넣어 먹어도 딱 좋음!!!!!!!!!!!!




저희언니가 어제 만들어준 인천인이라면 모를리없는

추억의 간식!!

요건 다들 아시죠? 

어릴때 문방구나 분식집에서 50원에 팔던ㅋㅋㅋ

중독성 쩌는 계란초장오이!

집에서도 간간히 입맛없거나 할때 만들어 먹기쉽고 

간단히 집에서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 주면 

아이들에게도 인기폭발!!

 대를 잇는 인기 간식인거 같네요~ㅋㅋㅋ


계란오이초장은 만들기도 간단하니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먹어도 재밋는놀이와 요리를 

함께 할수 있는 시간이 될꺼 같네요~~ㅎㅎ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