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간석동 고가네 본가 왕족발 보쌈 감자탕 무한리필 24시 맛집

얼마전 제 생일날 식구들과 다녀온곳이에요.

간만에 족발이 무한정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저희집에서 멀지않은 간석오거리 부근 

고가네 본가 왕족발 보쌈 감자탕 무한리필 음식점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동암에서 가까운 간석오거리 부근에 위치해 있어요.

족발 보쌈 감자탕을 12000원에 무한정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저희 처럼 아이가 많은 집은 부담없이 먹으러 가기 짱 좋은 곳이에요.ㅎㅎ

입구에요. 24시영업이라네요.

테이크 아웃도 가능해요.

무한리필뿐아니라 

단품으로도 판매하세요.

메뉴에요.

고가네 본가 족발 보쌈 감자탕에서는 국내산 생족만 사용하신다고 해요.

족발의 우수성이에요.

성인병예방, 탄력있는 피부유지, 공해물질 체외 배출, 

어린이 성장발육에 최고, 피로회복, 빈혈을예방 해 준다고 해요.

뼈다귀 해장국과 감자탕의 효능이에요.

감자탕에는 돼지고기와 뼈 감자에 담긴 풍부한 칼슘과 저지방성 칼로리등 풍부한

영양가와 함께 다이어트 골다공증 노화방지 성인병예방에 도움을 주는 음식이라고 해요.

그래서 

이렇게 좋은 음식을 저희는 많이 많이 먹기위해서

무한리필을 주문하였답니당.ㅋㅋㅋ 

첫번째로 나온 보쌈 족발 불족발이에요.

감자탕이에요.

전체 음식사진이에요.

요집 감자탕 느무 좋아용~

저희집 꼬맹이 둘이(2번,3번) 감자탕에 꽂혀서 밥을 

일인 두공기씩 감자탕이랑 먹더라구요~

하지만 저와 울집1번 그리고 울남편 이렇게 

셋은 꼬기 꼬기 삼매경에 빠졌네요~ㅋㅋ

먼저 보쌈~~~

안매운족발~~~~

매운족발~~~

완전 짱 쥬앙~~~~ㅋㅋ

다시 보쌈~

족발~~~

이렇게 정신없이 먹다보니 

요렇게 바닥을 드러내더라구요.....ㅠ

감자탕도 바닥~~

그래서 

다시 리필~~~~~~~~

그런데 정말 생각 보다 양이 많아요.

함부로 많이 주세요~ 하시면 

남겨서 환경부담금을 내셔야해요.ㅋㅋㅋ

조금씩 먹을 만큼만 리필하셔서 드시는걸 강추 드려요.

감자탕도 리필~~

감자탕은 2번 리필 번해 먹은 듯해요.

저희집 2번 3번이 끝내주게 잘먹더라구요.ㅋㅋ

정말 열심히 배터지게 먹었네요.

진짜 푸짐하고 맛있어요.

5식구 가서 외식하기 너무 좋았어요.

가격대비 가성비 갑!!! 인거 같아요~ㅋㅋ 

저희는 저기남은 보쌈과 족발까지 클리어 한후~~

쿨하게 계산하고 집까지 걸어갔어요.

너무 배가 터질꺼 같아서 소화를 시켜야 했거든요.ㅋㅋ

대가족들과 함께 외식 하기 좋은곳 가격부담없는곳 국내산 족발을 사용하는곳

꼭 한번 가보셔서 드셔보시길 강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