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주안 서동 청국장 된장과 먹거리들 맛집

2017/06/11 - [ 맛집] - 인천 주안 만복기사식당 가정식백반

며칠전 다녀온 

서동 청국장 된장과 먹거리들 이에요.

매번 남편과 일때문에 이곳에 지나다닐때마다

한번쯤 가봐야지 하다가 마침 요 근처에 

볼일이 생겨서이기도 하고

배도 많이 고파서 신랑과 후딱 들어 갔네요.

서동 청국장 된장과 먹거리들 내부에요.

저희가 들어갔을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을수 없어서

계산후 찍은 내부사진이에요. 저희가 계산할때 쯤 테이블이 거의 빠져 사진한장 겨우 찍었어요.

동 청국장 된장과 먹거리들 

청국장의 놀라운 효능이에요.

*장 개선에 탁월한 효과

*비만을 해결할 수 있는 식품

*탁월한 혈전용해 효과로 뇌졸중(중풍)예방

*최고의 항암 효과

*청국장은 천연 혈압강하제

*우리몸 구석구석을 깨끗이 청소하는 청국장

*인슐린분비를 촉진시키는 청국장

*치매 환자에게 부족한 아세틸콜린이 풍부한 청국장

*청국장은 숙취의특효약

이렇게 좋은 효능들이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이곳에 처음 와서 잘 몰랐기에

 청국장+수육 8000원 2개를 시켰어요.

그런데

세트메뉴는 찌개를 변경할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청국장 대신 순두부찌개로 변경하여 주문하하였어요.

청국장+수육 8000원1개

순두부+수육 8000원1개

이렇게 주문을 하였어요.

기다리는동안 전등을 보니 너무 멋지더라구요.

처음 물잔과 물병이 나왔어요.

그리고 빠르게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저기보이는 저 겉절이무침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보쌈이에요. 나쁘지 않았어요.

청국장과 순두부에요.

밥은 이렇게 대접에 나와요.

전체샷~~~

짜잔~~~~~~~~

밥에 나물들을 골고루 넣고 청국장 올려 쓱싹 쓱싹 비벼

먹으니 넘 맛나더라구요.

그런데 

여기 순두부찌개가 정말 요물이더라구요.

저희 남편과 저는 정말 여기 순두부찌개 

넘 맛나다며 안먹었으면 후회 할뻔 했다는 말까지 했네요.

정말 맛나게 먹었네요.

보쌈도 맛나게 잘먹었구요.

그렇게 배부르게 열심히 먹고 다음엔 우리 애들도 데리고 와야겠다고ㅋㅋ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자식생각부터 나는건 어쩔수 없는듯해요.ㅋㅋ

여튼 다음엔 아이들과 와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 겠네요.^^

한번쯤은 건강식도 너무 좋을꺼 같네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