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베스킨라빈스31 파인트 3가지맛

베스킨라빈스에다녀 왔어요.ㅋㅋ

사실은 저희 막내아이가 장난감을 사달라고 졸라대는통에 

잠시 아이 콧바람도 쐬어줄겸 해서 나왔네요.

요즘 바람은 좀 불어도 너무 덥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동네에 다이소 같은 할인매장을 가서 저렴한 아이 장난감을 사고 

있는중 수저세트도  사달라고 해서 

사주고  

아이스크림 매장으로 갔네요.

저희는 파인트를 주문하하였구요.

3가지맛을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민트초코칩, 피스타치오아몬드 를 골랐어요.

저는 베라 올때마다 몇번 떠먹으면 질려서 잘 먹지 않는데 

저희아이는 너무 너무 잘먹어요~

그렇게 맛있나? 하는 생각도 들긴 하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하고 

잘먹기때문에 가끔 한번씩 아이들 데리고

오는데요~

특히 피스타치오아몬드는 저희큰딸이 너무 좋아해서 

베라에 올때마다 꼭 골라야할꺼 같은 느낌적인느낌을 받는 아이스크림종류중

하나네요.ㅋㅋㅋㅋㅋ

정말 요즘같이 더운날은 아이스크림이 짱! 쥬앙~!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