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주안 만복기사식당 가정식백반

2017/04/13 - [ 맛집] - 인천 동암 십정동 집밥조선생 십정시장 백반집

2017/04/17 - [ 맛집] - 인천 십정동 24시 까치기사식당 동암맛집 굴밥

얼마전 주안에 볼일이 있어서 

볼일보는 중간에 점심밥을 먹으러 다녀온 곳이에요.^^

만복기사식당은 인천에서 이미 아실만한분들은 다 아시는 가정식백반 맛집이에요.

만복기사식당입구에요. 

만복기사식당의 메뉴에요.

그렇게 막 저렴한편은 아니에요.^^

그런데 주문한 음식양을 보면 합리적인 가격인거 같아요~

당연~맛도 있구요~

저희는 음식점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배가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순두부찌개 1

제육볶음1 를 주문하였어요~

먼저  제육볶음과 순두부찌개 그리고 갖가지 밑반찬과 공기밥 콩나물국이 한번에 같이 나오더라구요.

밥은 흑미를 섞어 사용하시는거 같아요~

히응~나는 아직도 백미가 좋은뎅~

그래도 뭐 많이 섞여있지않아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ㅎㅎ

콩나물국이에요~

제육볶음이에요.

고기두께가 엄청나요~크기도 크구요~

돼지고기의 앞다리살과 뒷다리살을 섞어서 사용하시는거 같아요~

요건 

순두부찌개 정말 맛나게 먹은거 같아요~

저는 고기가 너무 커서 좀 잘라 먹었어요.ㅋㅋ

정말 제육볶음 고기도 크고 양이 엄청 많아요~

이건 고등어조림인데요~

맛나더라구요~

두부김치도 올려 한입 똬악~~먹꼬~~~~

부추김치를 올려 먹는데 너무 맛나서 

한번더 주문해서 먹었네요.

그리고 감자조림 솔직히 요건 별루~~ㅋㅋㅋㅋ

그런데 다른 밑반찬과 메인음식이 맛있었으니 신경쓰이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버섯도 빠짐 않되겠죠?

그렇게

열심히 먹다보니 어느새 공기밥은 바닥이 나더라구요.ㅋㅋ

확실히 

기사식당이라서 그런지 밥무료리필이 되더라구요.

슝늉도 있꼬~

그런데 저는 이것저것 먹다보니 배가 불러 더이상 리필은 못하겠더라구요.

하지만 제 앞에 계신그분이 누룽지를 떠서 한술 더 먹더라구요~ㅋㅋ

저희는 배부르게 잘 먹었음에도 제육은 아쉽지만 남겼어요.ㅋㅋ

남길수밖에 없었어요.ㅠ

정말 

식당가서 음식을 먹어도 잘 남기지 않는 나인데...

도저히 

배가 너무 불러 못먹겠어서 포기했네요~ㅋㅋ

따뜻한 어느날 푸짐하고 맛있는 백반을 드시고 싶은 분들 

만복기사식당 강추 드려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