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동암 십정동 집밥조선생 십정시장 백반집

2017/04/17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동구 송림동 식자재마트 홈마트

2017/04/26 - [세상만사] -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택시승차거부 취한손님싫다 15m 승객매달고 달린택시달려 전치6주 중상

오늘은 점심시간에

남편이랑 둘이 오붓하겡 만났어요~ㅎㅎ

잠시 동사무소에 볼일이 있어 들렀다가

점심밥을 먹기위해 

집밥조선생 이라는 백반집에 갔어요.

메뉴판이에요.

다른 백반집에 비해 가격 저렴하지않나요?

요즘 오천원로 제대로된 밥한끼 먹기 힘들 잖아요~

그쵸?

저희는 일단 

순두부찌개랑 뚝배기불고기를 주문하였구요.

둘이가서 1인1메뉴시켜도 만원밖에 안하네요~

주문한지 얼마 안되어서 

밑반찬과 밥이먼저 나오는데요.

잡곡밥과 흰쌀밥중 어떤 밥을 드실껀지 물어봐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흰밥 저희남편은 잡곡밥을 주문했구요~

잡곡밥이에요~이렇게 넘치게 주세요~

흰살밥이에요~많이 주시죠?ㅋㅋ

그리고 바로 

뚝배기불고기와 순두부찌개가 나왔어요~

뚝배기 불고기에요~

순두부 찌개에요~

전체샷~~~~~~~ㅎㅎ

5000원 백반치고 푸짐 하지않나요?

 

저와 저희 남편는 각자 따로 먹지 않고 왠만하면 같이 먹는 편인데요.

솔직히 뚝배기불고기는 제입맛엔 너무 밍밍하더라구요.

제가 짜게 먹는편도 아닌데 말이죠~~

안에 들어 있는 고기양도 김밥천국 뚝불보다 적게 들어 있더라구요.

고기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구요~국물은 너무 많구요~

그래두 뭐 신랑은 잘 먹더라구요.ㅋㅋㅋ

순두부찌개는 그래도 맛나게 잘먹었네요~

뚝불에 있는고기 건져 밥한술 먹었어요~ㅎㅎ

정말 거짓말 하나도 안보테고 

들어 있는 고기가 딱 저만했구요ㅋㅋ

것도 몇개 없었어요~

그래도 당면 은 다른곳보다 조금 더 들어 가더라구요~

떡은 떡국떡이 들어 있었구요~

그래도 딱5000원짜리 백반이니까 만족하며 먹었네요~

(이건 지극히 제입맛과 제 기준이므로 직접 가셔서 드셔보시길)

순두부 를 떠서 먹었어요~

너무 부드러워용~ㅎㅎ

이렇게 밥에 올려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순두부 굿초이스~~~~~ㅋㅋ

(이건 지극히 제입맛과 제 기준이므로 직접 가셔서 드셔보시길)

뚝불에 있는 당면이에요~

호로록~호로록~ 먹어주었어요~

그렇게 폭풍흡입을 했어요~

그런데 

이집 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3번이나 리필해 주셨어요~

정말 메뉴에 김치찌개가 없는게 섭섭할정도 였어요~

밑반찬도 정갈하고 맛도 나쁘지 않구요~ 무엇보다~

오픈주방에 조미료맛이 나지 않고 밥도 잡곡밥과 흰쌀밥 골라먹을수 있어서 좋았구요~

  밥도 리필이 되더라구요~

저렴한가격에 푸짐한 한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들려보셔도 

좋으실꺼 같아요~ 

단, 조미료맛이 안나기 때문에" 맛있다.맛없다." 로 

호불호가 갈릴수있는 곳이라는거 알고 가시면 좋으실꺼 같아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