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인천 전통재래시장 석바위 시장을 다녀 왔어요~ㅎㅎ

2017/04/02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서구 강남시장 아라뱃길 아라마루 휴게소에 다녀왔어요~

2017/04/05 - [ 맛집] - 인천 동암 십정동 십정시장 맛나먹거리 분식 튀김이 너무 맛있는 맛나분식

2017/03/23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전통재래시장 석바위 시장을 다녀 왔어요~ㅎㅎ

2017/03/26 - [ 맛집] - 인천 주안 제일시장 곱창골목 현대곱창

2017/03/18 - [ 맛집] - 인천 중구 신포동 신포국제시장 닭강정 찬누리닭강정 맛집 르까프 타르트

석바위전통시장


오늘 아침부터  언니한테 전화가 와서는 

대충모자만 쓰고 나오라고 하더라구요~

집근처 쭈꾸미집으로

집앞에서 아빠랑 밥사준다구요~

간만에

부녀끼리만 뭉치자구요~ㅎㅎ

글서 슬리퍼 질질끌고 파자마하나입구

대충 잠바걸치고 모자쓰고

집근처 쭈꾸미 집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쭈꾸미집 근처에서 언니랑 아빠가 저를 보고 웃으면서 

걸어오더라구요ㅋㅋ

아빠는 아침을 늦게 먹어서

배가 아직고프지 않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글서 소화좀 시킬겸

시장구경이나 가자해서 

언니랑 아빠한테 끌려 초췌한체로 택시타고 석바위시장으로

갔어요~ㅋㅋㅋㅋ

여기는 

인천

석바위시장이에요~

사진을 생각 보다 많이 찍어서 

사진 정리를 못했어요~

그래서 사진이 뒤죽박죽인면이 있어요~ㅎㅎ

여기 석바위시장은 생각보다 길어요~

그만큼 구경거리도 

먹을거리도 많겠죠?

오랜만에 석바위시장에 왔더닝 

테이크아웃 부대찌개집이 생겼더라구요~

대~에~박!!

가격도 저렴하죠?

3인분에9900원이라네요~

나중에 사와서 먹어봐야겠어요~

마트보다 훨씬저렴하긴하더라구요~

시장가면 구경하면서 꼭 한번 먹어줘야하는

찹쌀도너츠 저 쫀덕한도너츠가 너무 좋은 시장 먹거리 인거같아요~

아!!그리고

여기

주안 닭강정 에서 파는 탕수육

가격대비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이곳에 오는날에는 

가끔한번씩

여기서 탕수육을 사가곤 해요~ㅎㅎ

그리고 요기 과일 가게 아저씨~~

제가 사진찍는걸 보시더니 

이왕 짝어줄꺼 이쁘게

잘나오게 찍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가격도 싸고 인심도 넉넉하시더라구요~

요로코롬~

볼거리가 넘치는 석바위전통시장~

여기하얀자켓 우리아빠세요~~ㅎㅎ

간만에 딸래미들이랑 나와서 신나셧어요~

이것저것 없는게 없는 석바위전통시장

볼거리가 넘치더라구요~ㅎㅎ

먹거리도 많은 석바위시장~

여긴 저렴한 가격에 회랑 초밥도 팔더라구요~

아!그리고 요기 벌써 수박이 나왔더라구요~ 

수박이 너무너무 작아서 귀엽더라구요~ 

씨알좋은딸기가 2000원저렴하죠?

여기가 제일 끝에 있는 야채집인거 같아요~ㅎㅎ

이렇게 구경을 끝내고 저희는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ㅋㅋ

아빠는 아직 배가 그렇게 고프지 않다고 했지만 

아침부터 굶은 언니랑 저는 너무 배가 고프더라구요~ㅍㅎㅎㅎㅎㅎ

시간나실때

볼거리도 먹거리도 많은 

석바위시장 구경한번 가보시는건 어떠세요?ㅎㅎ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