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인천 서구 강남시장 아라뱃길 아라마루 휴게소에 다녀왔어요~

2017/03/05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중구 을왕동 영종도 을왕리 선녀바위 바닷가

2017/03/28 - [여행] - 석모도 보문사 황금식당 펜션 강화도자연사박물관 포상휴가

2017/03/23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전통재래시장 석바위 시장을 다녀 왔어요~ㅎㅎ

2017/03/26 - [ 맛집] - 인천 주안 제일시장 곱창골목 현대곱창

2017/04/05 - [ 맛집] - 인천 동암 십정동 십정시장 맛나먹거리 분식 튀김이 너무 맛있는 맛나분식

4월1일 

인천에 야시장이 있다해서 

소문듣고 

인천 서구에 있는 강남시장을 갔어요~

정말 아이들과 남편과 부푼기대를 안고 

룰루랄라 신나서 갔네요~

저기 통통한박쥐와 분홍쥐 보이시나요?

저희 큰딸과 작은딸이에요~

좀 엉뚱하지만 

귀엽더라구요~

분홍쥐 둘째아이가 룰루랄라 신나서

정말 

발걸음도 경쾌하게 걸어가더라구요~ㅋㅋㅋ

뒤에서 보니 너무 귀엽더라구요~ㅎㅎ

강남야시장은 그리 크지 않더라구요.

솔직히 너무 큰 기대를 하고 가서인지

정말 

제 생각 이하 였어요~

소문난 잔치에 먹을꺼 없다더니 

딱 그 단어가 생각 나더라구요~

제가 생각 했던 야시장과는 거리가 멀더라구요..

너무 큰 기대를 한탓인지 

생각보다 볼것도 없고 먹을거리만 있고 짧더라구요. 

그래도 

아이들이 

 꼬치와 감자는 정말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강남야시장을 찾으시는분들은 

현금은 꼭 챙기셔야하구요.

저처럼 너무 큰기대는 안하고 가시는편이ㅎㅎ

직접 가셨을때

더 만족감은 좋으실꺼같아요~ ㅎㅎ


그래서 

바로 자리이동해서

아이들과 야경을 보기위해 

아라마루로 갔어요.

이곳은  아라마루 휴게소에요^^

날씨가 꾀 추웠음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특히 연인들이 많더라구요~

요렇게 편의점과 커피숍이 있어요~

안내판이에요~

저희는 일단 아라마루를 돌아보기로 했어요.

이곳은 아라뱃길 구간중 가장 전망이 좋은곳이라고 해요.

유의사항을 준수해주시고 

잘읽어보시고 가시길~

너무 예뻐요~

실제로 보는게 더 예뻐요~

야경 죽이죠?

조명이 한몫하구요~ㅎㅎ

저희아이들은 씩씩하게 잘걸어 가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너무 무섭더라구요..

사진으론 안보이시겠지만

여기서부터 유리로 되어 있어요~

다 유리로 되어 있지는 않구요~ 가운데가 

유리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휘청이는 느낌을 저만 받은건지 모르겠지만 

전 너무 무서워서 

 도저히 갈수가 없더라구요~ㅜ

이렇게 아이들과 반대방향으로 한바퀴 돌아와 

저희아이들을 마중했네요.ㅋㅋㅋ

확실히 

아이들은 겁이 없네요~

저희 막내아이와 남편은 

한바퀴 돌아와서 자랑하더라구요.

다시 보여주겠다는거 됐다거 사진만 한장 

뒤에서 몰래 찍어놨네요~ㅋㅋ

정말

실제로 보셔야 더 예뻐요.

이래서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가봐요~

그리고 

저희는 아라폭포로 가기위해 

계단으로 

계속 걸어갔어요~

유의사항을

잘 읽어보시고

준수하시길~~~

저희 큰먹깨비딸이에요~

사진이 더 뿔어서 나왔네요~ㅜ.ㅜ

옷이 크기도하궁~

저렇게 

강도 한번씩 구경하고

계속 걸어갔어요.

생각보단 

걸을만 하더라구요~

저희는 첨에 아라폭포 상단부 표시가 위로 되어 있길래 

다름 계단으로 올랐다가 

다시

내려 왔네요ㅋㅋㅋ

저희가 가던길이

아라폭포 상단부더라구요.

폭포 가동시 주의사항이에요~

아라폭포(상단부)에요.

너무 멋지더라구요~

솔직히 

기대이상이었어요~

폭포밑에 대왕박쥐가 있네요~ㅋㅋ

저희아이들과 조카아들이에요~

날씨가 추웠음에도 

다들 신이 나서 좋아하더라구요~

너무 멋지죠?

저렇게 멋지게 사진 한방식 찍고~~

저희 동네로 다시 

출발~했어요~

날씨가 쌀쌀하고 늦은 시간임에도 

연인들 가족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시간나실때

돈들이지 않아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실수 있으실꺼에요~

주소: 인천 계양구 둑실동  135-25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