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인천 중구 을왕동 영종도 을왕리 선녀바위 바닷가

2017/03/28 - [여행] - 석모도 보문사 황금식당 펜션 강화도자연사박물관 포상휴가

2017/03/28 - [여행] - 강원도 홍천 가족여행 여름휴가

2017/02/22 - [ 맛집] - 인천 부평구 동암역 십정동 십정시장 짬뽕맛집 짬뽕집! 강추!!

얼마전 다녀온 선녀바위

바닷가

바다가 보고싶었으나

물이빠져

게만보다왔네욬ㅋㅋㅋㅋ

바다가 보고싶으신분들은 

물떼를 잘 맞혀 가야해요~

안그럼 저희처럼

밤바다는커녕~ㅋㅋ

편의점에서 라면만 먹고 

게만 보다가 집에가야해요.ㅋㅋㅋㅋ

보이시나요?

동그란표시안에있는 게

작은게가

바쁘게 움직이더라구요^^

이런게들이 돌만저치면 나오는통에

아이들이

신기해하더라구요

추위도잊고

즐거워하더라구요~

덕분에 저희도

즐겁더라구요~~

그래도 덜덜덜 춥긴춥더라구욬ㅋㅋㅋㅋ

아이들 데리고 밤바다는 무리인듯해요~ㅋㅋ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