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인천대공원

2017/04/18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송현근린공원 수도국산달동네박물관 달동네놀이체험관 연날리기

2017/04/17 - [ 맛집] - 인천 동구 송현동 명량시대 쌀 핫도그 송현점 수제핫도그 맛집

2017/04/13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집앞 공원 놀이터 벚꽃 꽃눈이 휘날리네요~

2017/04/12 - [세상만사] - 인천 동춘동 초등학생 살인사건 공범

2017/04/08 - [먹깨비가족의 일상] - 동인천 자유공원 벚꽃

2017/04/03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월미공원 월미도

오늘은 도시락을 싸서 

친정식구들과 인천대공원을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너무 춥더라구요~

추워도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놀랐네요~

여기는 인천 대공원이에요~

주차장이에요.

이렇게 양옆이 주차장이에요~

그리고 주차비용 있어요~ㅎㅎ

여긴 입구에 가까이 있는 화장실이에요~

생각보다 깨끗했어요~

전엔 너무 더러웠던거 같은데 

많이 깨끗해 졌더라구요~

그리고 위로 조금만 올라가면 

바로 매점이 보이구요~

여기 뒷편으로 가시면 

이렇게 그늘막쉼터가 있어요~

여기도 4월9일까지는 

무료인듯해요~

4월10일부터 요금을 받는거 같아요~

원래 계획은 여기서 

아이들과 배드민턴도 하고 

비눗방울놀이도 하고 

그렇게 도시락 먹음서 

아이들과 재밌는 시간을 갖기위해 왔는데...

바람이 많이 불고 점점 더 추워 지더라구요~

그래도 저희가 가져온 도시락과

저희언니네가 챙겨온 김밥을 먹어야하니~~

일단 간이 텐트를 쳤어요~ㅎㅎ 

그런데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워서 안돼 겠더라구요~ㅎㅎ

배드민턴은 벌써 물건너 갔구요~ㅋㅋㅋㅋ

텐트안에서 준비해온 음식 후다닥먹고 

아이들 밖에서 조금 

놀게 해주고 

텐트에 좀 누워서 전화기로 게임도하고

유투브도 보다가

너무 추워서 빠르게 

철수하였어요~

물론 저희집 남자들만ㅋㅋㅋ

저희는 아이들을 챙기느라 차안에 있었네요~

그리고

빠르게~

제일시장에 곱창먹으러 갔네용~ㅍㅎㅎㅎ

날따뜻해지면 다시 다녀 와야 겠어요~ㅎㅎ

벗꽃보러~~~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