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석바위 식객 왕갈비탕 맛집

2017/04/17 - [ 맛집] - 인천 십정동 24시 까치기사식당 동암맛집 굴밥

2017/03/28 - [여행] - 석모도 보문사 황금식당 펜션 강화도자연사박물관 포상휴가

2017/03/18 - [ 맛집] - 인천 중구 신포동 신포국제시장 닭강정 찬누리닭강정 맛집 르까프 타르트

2017/03/13 - [ 맛집] - 인천 부평구 십정동 동암역 남광장 돈타래삼겹살 간장게장생선구이백반 맛집

2017/03/05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중구 을왕동 영종도 을왕리 선녀바위 바닷가

오늘 석바위시장 구경하다가

점심밥 먹으러 오랜만에 식객 갈비탕을 먹으러 왔어요~

마침 딱 먹깨비아빠직장이 여기 근처이기도 하고 

점심시간이 시작되는 12시여서~ㅎㅎ

 먹깨비아빠도 불러서

같이 먹었어요~ㅎㅎ 

저희 멋쟁이 친정아빠에요~~ㅎㅎ

간만에 딸래미들하고 

나와서 많이 즐거워 하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사진한장찍어달라고 하더라구요~

저희아빠는 딸래미들 자랑하는걸 

무척 좋아하시거든요~ㅎㅎ

그렇게 사진한방찍고 

입구에 들어섯어요~

식객점심특선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왕갈비탕

먹으러 왔기 때문에

크게 눈에 들어오진 않더라구요~ㅎㅎ

여기소보이시나요?ㅎㅎ

내부에 들어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정말 거짓말이 아니라 

이사진 찍고 자리에 앉자마자

사람들이

물밀듯이 들어오더라구요~

그렇게 순식간에 자리가 차더라구요~

자리에 앉아 빠르게 왕갈비탕을 네개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 15000원이에요~

저렴한편은아니에요~

그런데

사람들이 많아서 힘드셔서 그런지  

직원분이 그렇게 친절하시지는 않으신거 같더라구요~

그렇다고 그렇게 다 직원분들이 불친절하신편은 아니세요~

먼저 공기밥과왕갈비탕이 먼저 나왔어요~

그리고 다른 밑반찬들이 빠르게 셋팅되었구요~

식객 왕갈비탕에 들어있는 왕갈비 첫번째 왕갈비뼈에요.

식객 왕갈비탕에 들어있는 왕갈비 두번째 왕갈비뼈에요.

식객 왕갈비탕에 들어있는 왕갈비 세번째 왕갈비뼈에요

요갈비들은 가위로 다 잘라 놓았어요~

그리고 맑지만 깊은맛이나는 국물~~~

캬~~~너무 좋더라구요~

공기밥 크게 떠서 입안으로 투척!!!

가위로 다 잘라 놓고~

정신없이 먹었어요~ㅎㅎ

먹다보니

밥이 반그릇이 남았더라구요~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탕이나 국을먹을때

공기밥반은 국이랑 따로 먹고

반은 말아먹어요~

요렇게  왕갈비탕에 밥반공기 말아서 

열심히

먹어주었어요~

그런데 아무리 먹어도 탕이 국물이 줄지를 않더라구요~

그래서 

더 열심히 먹어주었어요~ㅋㅋㅋ

그런데 완탕을 하기엔 무리더라구요~

배가 너무 꽉 차서 더이상 먹기가 힘들더라구요~ㅋㅋ

마지막으로 매실차한잔마시고 마무리 하고 일어났어요~

그리고 계산대로 향했어요~

계산대위에 장식되어있던 금거북이에요~ㅎㅎ

거북이를 가까이하면 장수와 재물이 따른다고 하죠?ㅎㅎ

그리고 여긴 2층으로 올라가는계단이에요~ 용이~똬~악~!

그리고 나가는 문앞에 있던 코끼리~ㅎㅎ

그렇게 밖으로 나오면 이런작은 연못이 있어요~

원앙한쌍인거맞죠?

제가 조류는 잘 몰라서~~;;

앵무새인거 같아요~ 정말 도도하게 생겼죠?

저희가 이 새를 보고있는데 갑자기 안녀~엉 이러는거에요~

정말신기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여긴 석바위시장쪽 방향 입구겸출구에요~

시간나실때 한번쯤 식객 왕갈비탕 가보시길 강추 드려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