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동암역 백암장수순대 순댓국

저희는

아라마루에서 너무 추워서 인지

따뜻한국물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동암 백암장수순대 집으로 갔어요~ 

마침 

저희언니네부부가 사준다고 해서 맛있게 얻어 먹었네요~ㅎㅎ

이곳은 

형제들 감자탕 맞은 편에 위치해 있어요.

앞에서 본 메뉴에요~

백암장수순대는 두번째부터 밥과반찬이 셀프에요~

내마음대로 가져다먹을수 있다는거...

너무 좋지 않나요?

밥이부족하신분들은 밥을 더 퍼서 드셔도 되고 

반찬이 부족하신분들은 반찬을 더 가져다 드시면 되요.

그리고 

밥과 반찬 은 남기지 않을 정도만 퍼가시는거 아시죠?

드실만큼만 가져가셔야해요~

그리고 

저희는 배가 너무 고파서 

빠르게 주문했어요~

순댓국5개황태국1개 모듬순대

이렇게 주문을 하고 

얼마 안있어서

이렇게 밑반찬이 나와요.

깍두기 김치 풋고추 양파 된장 새우젓 소금 

이 나왔구요.

백암장수순댓국집은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공기밥이나와서 깍뚜기에 먼저 밥먹고 있었네요 ㅍㅎㅎㅎ

그리고 

바로나온 백암장수순댓국이에요~

저희남편꺼 찍은거에요~

원래 이렇게 나와요.

그런데 저는 양념장이 들어간 순댓국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양념장이 들어가지 않은 뽀얀 순댓국으로 

주문하였네요~

이게 모듬순대에요~

3가지종류순대에

간하고염통이에요.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그리고

제꺼 뽀얀 순댓국이에요~

정말 안에 들어 있는 건더기가 너무 많아서 

건더기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 에요.

그래도 

나는 음식남기는걸 싫어하므로~~~

깨끗하게 먹어주었어요~ㅎㅎ

추운데서 덜덜 떨다가~

따끈한 국물에 밥을 먹고 나니 너무 노곤하더라구요~

정말 너무 졸리더라구요~

고생은 

울신랑이 다 했는데 

제가 더 피곤하더라구욤~~

정말 배부르게 잘먹었네요~

이곳은 다데기를 넣지 않았음에도 돼지비린맛이 안나더라구요.

정말 배탁탁치며 나왔네요~


그리고 

언니형부 잘먹었습니당ㅍㅎㅎㅎㅎ

전화번호:032-421-2191

주소:인천 부평구 십정동 407-2

이곳은 동암 형제들 감자탕 맞은 편에 위치해 있어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