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주안 명동 통큰 닭갈비 맛집

5월8일 어버이날 저희집 꼬맹이만
데리고 다녀온 닭갈비맛집이에요.

어버이날이라구
저희아이들에게 받은 카네이션과 선물이에요.
으찌나 감동스러운지ㅠ
아이들 키워 놓은 보람이 있더라구요^^
각설하고
저희는 남편 퇴근후 밥도 먹지 못하고 시댁으로 어버이날 선물을 드리러
출발했어요.
(친정은 저희집 근처라 미리 선물 드렸어요~^^)
첫째와 둘째는 안간다고 해서
막둥이만 데리고 시댁으로 가서 선물드리고
집에 오는길에 출출해서
들렀던 곳이에요.

명동 통큰 닭갈비 에요.
내돈주고 사먹는 먹깨비가족이에요.

저희는 어른 둘 꽁맹이 하나 해서
B(소판)2인세트 공기밥2개 음료수1개 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밑반찬
리필가능해요.

2인 모듬 세트에요.

공기밥

계란찜

고르곤졸라피자

모듬 닭갈비 에요.
맛있게 익어가고 있을때 찍었는데ㅋ
그뒤로는 사진이 별로 없네요~

김치는 달라고 하셔야 주셔요~

저희는 너무 배가 곱팠던 나머지
미친듯이 폭풍흡입 시전 하느라 사진을 많이 못 건졌지만~~~
맛도 있고 양도 넉넉해서 기분 좋게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이곳은 주안 뒷역 CGV영화관 맞은편에
위치해있구요.
따로 주차장이 완비되어있지않아요.
옆에는 뚜레쥬르빵집이 있어 찾기는 쉬우실꺼 같네요~
시간되시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으실듯해요.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