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암분식 매운똥 싸는 꼬마김밥 떡볶이 국물이 끝내줘요~★

2018년4월25일 수요일
안녕하세요?
내돈주고 사먹는 블로거
먹깨비가족이에요~♥
오늘은 저희아이들과
퇴근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남편을 기다리며
집근처 마트가서 장을 봤어요~
저희집 둘째아이가 26일 목요일 학교에서
견학학습을 간다며
김밥도시락과 간식을 싸가야 한다기에
슬슬 걸어 마트 한번 후리고 있을때 쯤
남펴니와 만나서
저희가 구입한 식품과 물품들을 계산하고
집으로 배달 시켰네요~
요즘은 배달 서비스가 잘 되어 있어서
3만원이상 결제하면
집까지 배달해주시기 때문에ㅋ
장바구니 따위는 필요없더라구요~
각설하고ㅋㅋㅋ
집에 슬슬 아이들과 걸어가고 있는데~
 떡볶이 집이 보이더라구요~
그냥 넘어갈수없기에~~~ㅋ
맛만 보러 들어갔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저희는 주문에 들어갔어요.
집에가서 또 밥을 먹어야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오뎅1인분(4꼬치)
참치꼬마김밥1인분(5개)
매운똥 떡볶이1인분(튀김 메초리알 작은만두 떡볶이떡)
떡볶이는 매운맛 조절 가능 하구요~
떡도 밀떡 쌀떡 취향에 맞게 주문할 수 있어요.
탁자위에는 꼬마김밥을 집어 먹을 수 있는
핑거랩? 장갑?도 있어서
막내아이에 호기심을 불렀네요ㅍㅎㅎ

먼저 나온 오뎅국이에요.
국물이 개운 해요.

두번째로 나온 참치꼬마김밥도
맛있게 촵촵 했네요.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순한맛으로 주문하였는데요.
생각과 달리 떡볶이 떡이 별로 없어서
당황했어요ㅜ
4000원 짜리 떡볶이 인데?
 생각 외로 양이 적어서
놀라기도 했구요~
그런데
매운똥 싸는 떡볶이 꼬마김밥 집은요.
양보다는 질이더라구요.
정말 떡볶이 국물 한입 먹고 나서 든 생각은
시원하다~~맛있다~ 였어요~~ㅋㅋ
정말 맛 나더라구요ㅎ ㅎ
술먹은 다음날 떡볶이국물로 해장해도 되겠다!
하는 생각도 들게 하더라구요~~
저희 남편은 개운한 매운탕 먹는기분이라고
하구요.
정말 저희가 먹은 국물떡볶이는 요물이 틀림없었네요ㅋㅋㅋ
맛있는 국물떡볶이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동암 남광장에 위치해 있는
매운똥 싸는 꼬마김밥 분식집에
가보시길 조심스레 알려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