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암)십정시장 국물의강자 국강순대

며칠전 딸래미들 옷 사러
부평2001아울렛갔다가
쇼핑끝내고 집에가는길에
아이들과 남펴니가 배가 고프다며
외식하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친정엄마 집에
맡겨둔 막둥이아들 보러갈겸
해서
가는길에 잠시 친정집근처 동네에서
밥을 먹기로 했는데요.
혹시몰라 친정엄마한테 전화해봤더니
식사를 하셨다고 하셔서
저희끼리 밥먹으러
국강순대에 갔씀당~^^

  저희는 들어서자마자
국강순대국1
뼈해장국1
육개장1
모듬순대1
공기밥1추가
주문하였구요.
주문하고 얼마되지않아
음식이 나왔어요.

먼저 순댓국이 나왔구요.
안에 부속도 넉넉히 들어 있고
맛있다고해요.

두번째로
육개장이구요.
맛도 맛이지만
안에 고기도 넉넉하고
푸짐하더라구요.
저희 큰딸이 폭풍칭찬했네요.ㅋㅋ

세번째
뼈해장국은 그냥 괜찮았어요.
저희집 둘째가 곱창 막창
순댓국 육개장 이런음식을
싫어해서 뼈해장국 시켜서 저랑 둘이 같이
먹었는데
담백하고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둘째 딸래미는 뼈해장국도
그리 좋아하진 않아요ㅋㅋ
육고기보다는 해산물이나 생선을 좋아하는편이어서~
좀 까탈스러운 면이 있어요~
그런데 이날따라
잘먹더라구요~
돌아다니는라 배가 많이 고팠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
모듬순대에요.
편육 수육 찰순대 피순대
이렇게 4가지가
나오고요~
정말 배부르게 잘먹고
기분좋게 계산하고 나왔네요~
가격대비 만족했던거 같아요~

언젠가?
동암역근처나 십정시장근처에 가시는
일이생기신다면
이곳 국강순대 가보셔도 괜찮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