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인천 신포시장 신포우리만두

내돈주고 사먹는 블로거 먹깨비 가족이에요.

며칠전 저희집 막둥이와 친청아빠만 모시고 

동인천에 있는 신포시장 신포우리만두에 다녀왔어요.

저희집 막둥이가 만두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지 싶어서 들어갔네요.

들어가자마자 사람들이 너무 많아 북적거리고 

자리가 화장실가는방향으로 2자리밖에 

안남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아이가 있기때문에 

남은2 자리중 구석진자리에 자리를잡고 앉았네요.

앉자마다 메뉴를 정해서 빠르게 주문했네요.

먼저 저희는 어른3 아이1 였구요.

주문은?

만두칼국수

물냉면

해물볶음우동

고기만두

김치만두

새우만두

이렇게 주문했네요.

먼저 만두칼국수에요.

저희아빠가 드셨는데 먹을만 하다 하시더라구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에요.)

물냉이에요.

제가 원래 냉면을 정말 안좋아 하는데

요즘들어 이상할만치..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냉면을 먹었는데요.

냉면을 시키면 다데기?양념장?가 같이 나오는데 

넣었을때랑 안넣었을때 맛에차이가 좀 났는데~

제 개인적인 입맛엔 맛있었네요.ㅎㅎ

해물볶음우동

이건 저희남편이 먹은건데 그냥 쏘쏘~~

(이건 개인적인 입맛이며 사람마다 입맛이 제 각각이니 

맛이 궁금하신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고기만두에요.

저희집 꼬맹이가 뽀작냈네요.ㅋㅋ

맛있다구요.ㅎㅎ

저희가 생각해도 신포 우리만두는 고기만두가

제일 맛나는거 같아요.

새우만두 

저희집안 입맛엔 별루....였어요.

(개인적인 저희 입맛이에요.)

저희아들이 만두를 정말 좋아하는데 한번 맛보더니..

안먹더라구요.

기대를 너무 크게 해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김치만두에요.

김치만두도 한번에 폭풍클리어 했네요.

김치만두는 단무지랑 얼마나 야무지게 먹던지~ㅋㅋ

만두 좋아하는 7살짜리 울집 꼬맹이가 

고기만두 김치만두 맛나다며..ㅋㅋ

단무지와 무섭게 먹어치웠네요.ㅋㅋ 

그렇게 얼마안돼서 배부르게 먹고 후딱 계산하고 

월미도로~바람쐬러 다녀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