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암(십정동)동해바다수산 횟집

5월10일
저희집 큰딸이 회가 먹고 싶다고 하여
큰딸래미 생일도 축하해줄겸 동해바다수산에 다녀왔어요.
사실 제가 아팠을때 저희 남펴니랑 둘이 점심특선을 먹으러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 가격대비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한번 더 찾게 되었네요~

내돈주고 사먹는 블로거
먹깨비가족이에요.
오늘은 집근처 가성비 좋은
회집을 다녀왔어요.

저희가족은 맨끝쪽에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를 정하고 주문에 들어갔네요ㅎ
먼저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광어+우럭(대)
모듬초밥1개
회덮밥 2개
공기밥1개
사이다 1개 에요.
메뉴를 보시다시피 1인 메뉴도 있으니
간단하게 소주에 생선회&해산물을
즐기시고 싶으신분들께도
추천 드리고 싶네요~

먼저 밑반찬(스끼다시)로
조개탕이 나왔구요.

죽과 튀김 상추 깻잎 막장 등등 여러가지 밑반찬(스끼다시)이
나왔어요.

그리고 얼마후..회가 나왔어요.
저희는 당연히 밥종류가 먼저 나올줄 알았는데
회가 먼저 나와서 쬐끔 당황했지만
공기밥하나를 바로 시켜서
막장(된장)에 쌈싸서 먼저 먹었네요~
먹는동안
회덮밥이 금새 나와줘서 고마웠네요ㅋㅋ
먹을땐 흐름이 끊키면 안돼니까~~
열심히 먹었네요ㅋㅋ
회도 두툼해서 씹는맛이 있고 싱싱해서
좋았구요~~

회덮밥이에요.

양이 넉넉 해요.

회덮밥 다음으로 저희가 시킨 모듬초밥이에요.
솔직히 초밥은 쫌ㅠ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어야겠죠?ㅍㅎㅎ

마지막 사이다 1캔 시원하게 마시고 마무리
했네요~

증말 깨끗하게 비웠죠?ㅋㅋㅋ
동암에 가성비 좋고 싱싱한 횟집을 찾으신다면
동해바다수산 어떠세요?

이곳 사장님 명암이에요.
예약하실때 유용 하시겠죠?
이곳은 우리정형외과 조금 지나서 있어요^^

그리고 

점심 특선 회정식도 있으니점심시간 을 놓치시면 안돼겠죠?ㅋ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기관지 조심하시고

저희처럼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