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양주시 송추미가 코다리찜정식 황칠금수육보쌈정식 송추계곡맛집

2017/04/18 - [세상만사] - 방송인 예정화 매화 논란

2017/04/14 - [세상만사] - 강남역 묻지마 살인범 징역30년 확정

2017/04/04 - [ 맛집] - 인천 연수동 맛찬들 왕소금구이

2017/04/03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월미공원 월미도

2017/03/23 - [요리 밑반찬] - 초간단 소고기 미역국 끓이는법 핵 맛있게 만들기

2017/05/01 - [여행] - 당일치기여행 송추계곡 송암사 송추유원지

2017/04/26 - [세상만사] -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택시승차거부 취한손님싫다 15m 승객매달고 달린택시달려 전치6주 중상

2017/04/25 - [ 맛집] - 인천 동암역 남광장 흥수갈비 양념게장 무한리필 갈비맛집

저희는

송추계곡과 송암사를 다녀온후 너무 배가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무엇을 먹어야하나 고민중 송추미가 라는 곳에 

황칠금 수육쌈밥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없이 송추미가 로 들어갔어요.

황칠효능

간세포보호, 암예방, 뼈와치아의 재생효과 , 고혈압 중풍 치매 예방,등등

몸에 무지 좋은 성분이 함유 되어 있네요.

저희는 입구에 있는 메뉴중

황칠금 수육쌈밥과 코다리찜

이렇게 

쌈밥2인분

코다리찜2인분

주문하고 야외로 자리를 잡았어요.

가게 내부에요.

넓고 답답함이 없더라구요.

화분이 무지 많더라구요.

여기도~

 화장실이에요.

송추미가는요.

예전 야인시대에 출연하셨던 배우분뿐아니라

다른연예인 분들도 다녀 가신곳 인거 같더라구요.

여긴

화분이 참 많더라구요~

그리고

창틀에 있는 미니화분들은 너무 귀욤귀욤 하더라구요^^

송추미가에는 이런메뉴들도 있다는거 참고 하세요.

왕만두도 있어요.참고!

야외에요~

이곳은 사진보다 실제로 오셔서 보는것이 더 멋진것 같아요.

아시다시피 사진은 사실을 담시엔 한계가 있잖아요~

기다린지 10분쯤?

되었을때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이채소들은 직접 재배하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싱싱하고 

 단맛이 나더라구요~

밥과국이 같이 나왔어요.

이 미역국은요.

사골을 우려 만드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어쩐지 

맛나더라니~ㅎㅎ

그리고 나온 메인메뉴중 하나

코다리찜이 나왔어요~

비주얼 끝판왕 이쥬?

콩나물을 저치니 새우랑 떡도 있더라구요.

다음으로 나온 황칠보쌈

돼지고기는 황칠을 넣어 삶아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와 비린맛도 전혀 느낄수 없더라구요.

전체샷!!!

완전 푸짐 해요.

뭐 먼저 먹을 까?

고민하다가 저는

코다리를 먼저 밥위에 얹어 맛나게 먹고

황칠보쌈이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송추미가에서 

직접 수확한 채소에 황칠보쌈고기 올려 무채와 마늘 얹어

야무지게  한쌈 했어요~ㅋㅋ

그리고 코다리찜에 양념베인 무가 빠지면 섭섭하죠?

무와 코다리를 밥위에 얹어

먹으니 너무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단짠단짠처럼 코다리찜 먹고 보쌈먹고 코다리찜먹고 보쌈먹고~ㅋ

콩나물도 얹어 먹고~

황칠금수육고기와 알싸한청량고추~~~

좋다~~ 좋아~~~

코다리찜에 들어 있던 새우 까지

엄청 허겁지겁 먹어치웠네요~ㅎㅎ

깨끗히 잘먹었죠?ㅎㅎ

그리고 

저 밑반찬들 정말 맛있어요. 정말 고추장만 있음 

쓱싹쓱싹 밥비벼먹고 싶더라구요.

고추장 달라해서 

밥비벼먹고 올걸 하는 후회도 좀 했네요.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자리에서 일어났어요~

집가기전 한컷!

저희는 점심시간이 한참지나고 저녁식사시간은 좀 덜 되었을때 가서 

그런지

처음 저희가 갔을 때는 손님이 한테이블 밖에 없더라구요.

저희가 밥을 먹는동안 

저녁식사 시간쯤 되니까 다시 손님들이 

자리를 채워가시더라구요.

암튼 오늘 너무 맛나게 잘먹은거 같아요~

굿~초이스~

송추계곡이나 등산 하러 오시는분들

송추미가 한번씩 들려보세요.

맛에반하고 친절함에 반하실꺼에요^^

그리고 

저는 황칠금수육보쌈은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