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강남역 묻지마 살인범 징역30년 확정

2017/04/02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인천 서구 강남시장 아라뱃길 아라마루 휴게소에 다녀왔어요~

2017/04/05 - [ 맛집] - 인천 동암 십정동 십정시장 맛나먹거리 분식 튀김이 너무 맛있는 맛나분식

2017/03/28 - [여행] - 충청남도 공주 마곡사

(MBN 뉴스 동영상 캡쳐)

다시금 또한번 분노하게 되는 강남역 묻지마 살인사건 가해자에게

징역30년형이 확정 하고 치료감호와 20년의 전자발찌 부착 명령도 그대로 유지 되었다는데요..

어이가없네요.

이건 누가봐도 무기징역감 아닌가요?

당초 1심에서 무기징역을  받았다가

가해자가 조현병을 앓고 있으며

심신미약상태 인 점을 고려해

징역30년으로 감형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놈에 정신병과 심신미약 진절머리가 나네요.

사람이 죽었는데 말이에요.

정말 요즘 대한민국이 법치국가가 맞는지 의문이 드는 일이 많이 생기네요.

또한 

어제13일 2심에서도 1심때와 똑같은 판결이 유지 되었다고 하죠?

아무이유도없이 일면식도없는 사람을 남여공용 화장실앞에서 기다렸다가

자기보다 약해보이는 여자를 

칼로 무자비하게 찔러 죽이고도 

30년후 다시 사회에 나올수 있다니...

아무리 20년 전자발찌를 한다고 해도

재범하지 하지 않을 꺼라는 확신도 없자나요. 

진짜 어이가없네요.

이런 살인자가 다시 세상에 나와 활보하고 다니는걸 

생각만해도 끔찍한데

피해자 가족분들은 얼마나 경악스러울까요?

얼마나 마음에 상처가 되실까요?

내딸을 죽인  살인자가 30년후 다시 사회 속에 속해 

아무렇지 않게 살고 있을꺼라는것만 

생각해도 너무 억울하고 역겨울꺼 같아요.

모쪼록 

판결이 다시 내려질수 있다면 

무기징역이나 사형을 받았으면 해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