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연수구 옥련동 송도 토스트 24시 길거리 포장마차

2017/04/10 - [먹깨비가족의 일상] -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 도깨비 포토존

2017/04/04 - [ 맛집] - 인천 연수동 맛찬들 왕소금구이

2017/03/02 - [ 맛집] - 인천 연수구 연수동맛집 연수역&청학동맛집 삼해등대수산 회정식!횟집

오늘은 송도에서 토스트로 유명한 

길거리 포장마차 토스트에 다녀왔어요~

이곳은요~

밤늦게 드라이브 하다보면 꼭 한번씩은  찾게 되는

필수 코스 인거 같아요~

인천사람들이라면 

모를리 없는 좀 유명한 토스트포장마차에요~

송도  토스트 이곳은요~

아이들 어렸을때부터 

여러번 데려 갔었는데요. 

요 근레 

2년정도 못갔던거 같아요~

송도에 가더라도 

가족행사가있어 근처 식당을 갔던거 같아요~

(송도에는  한정식 식당들이 꾀 있거든요~ )

원래는

오늘 집앞 공원에서 

배드민턴을 칠 계획이었으나~

막내아이가 일찍 잠이들어줬기도 하고 

큰딸래미가 막내 아이를 봐준다구 해서

(기특하게) 

언니네부부와 같이  오랜만에 

24시 송도 포장마차 토스트 파는 곳으로 갔어요~

여기는 토스트 파는곳이 여기 두군대밖에 없어서 

두곳 다 사람들에 발길이 끊이질 않고 유명해요~

여기 보이시는 첫번째 토스트 파는곳 이 더 오래된곳이에요~

그래서 저희는 여기 첫번째 토스트 포장마차로 가는편이에요~

물론 사장님도 많이 친절하시고 

말씀도 잘해주셔요~ㅎㅎ

이 곳은 인천광역시 시립박물관 가기전 

첫번째 토스트 파는 포장마차에요~ㅎㅎ

토스트 파는 포장마차앞 정면에 바로 요게 있네요~ㅋㅋ

저희는 토스트4개를 주문했어요~

여기는요~

기본토스트2000원

치즈추가 토스트 2500원이에요~

참고하세요~

그외  

오뎅 꿀차 컵라면 유자차 커피 등등 

여러가지를 판매 하세요~

먼저 마가린~촤~악~!칠하구~

식빵을 올려 놓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야채에 계란풀어~

요렇게 지져주시네요~ㅋ

이쯤되니 냄새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아웅~맛있는냄새~

저희가 준문한 토스트 4개가 나왔네요~

토스트3개는 설탕 케찹이 다들어간거구요.

저기하나는 케찹만 들어간거에요~

분명4개를 찍었는데 

3개만 있는거 처럼 찍혔네요.ㅋㅋ 

착시효과~쩌네용ㅋㅋㅋㅋㅋ

저는 설탕케찹 다 넣어서 먹었어요.

먹기전 한방 인증샷 찍고

한입베어먹었어요~역시~~~~~ㅎㅎ

맛있게 냠냠~~

계란부피가 토스트랑 같죠?ㅋㅋㅋ

중간중간 씹히는 야채에 아삭함ㅎㅎ

으아~조으당~

오랜만에 밤에 야참도 먹고 드라이브도 하고 

잠깐이지만 기분좋았네요~

인천시립박물관이에요~

시립박물관 밖갓으로 보시면  야경도 볼수있어요~

밤에는 건물안에 들어갈수 없다는거 기억하욧~ㅋㅋ

이곳은 인천시립박물관이에요~

인천시립박물관 사진찍고 왔더니ㅋㅋ 

그 잠깐 사이에 사람들이 꽉 찼더라구요~ㅋㅋ

드라이브겸 밤에 야경이 보고 싶은 분들은

꼭 이곳에 들러보세요~

금방 단골 된답니다~ㅎㅎ


그리고

집에 가기전 잠깐 롯데리아 들려서

아이들 먹일 롱치즈스틱과 포테이토 를 사서 

저희 아이들이 있는 우리집으로~

기분좋게 고고씽 했네요~ㅎㅎ

주말이라 늦잠 주무시는 울딸래미들~~

그래도 엄마아빠 둘이 데이트하라고

어린 남동생도 잘 봐준 울딸래미들~

고마워~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