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충북제천여행 더파인힐펜션 수영장펜션

내돈주고 다니는 먹깨비가족이에요.
즉흥적으로 떠난 제천!!
저희는 처음 제천으로 떠나기전 괴산에서
전화로 수영장펜션을 미리예약을 하고
출발했어요.
괴산에서 제천까지는 1시간30분정도 걸렸던거 같구요~
정말 아이들과 수영장에서 놀생각만 하고
열심히 수영장펜션으로 달려갔던거 같아요.
그런데.....
저희가 예약했던 펜션 사장님께서 저희를 보시더니 웃으시며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수영장에 물이 없다..ㅎㄷㄷㄷ
황당해 하고 있는데 물놀이는 내일 할 수 있고 생각해보고 결정 하라고 하시는데
너무 화가 나더라구요. 솔직히 짜증도 많이 났구요.
그래서 그쪽펜션은 취소하고 바로 다른수영장펜션을 알아봤어요~
시간이 지체되면 많이 못 놀기때문에 후다닥알아봐야했거든요~~
그래서 그근방에 다른펜션에 전화를 해서 다시 방을 알아보고 있는중
수영장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지만
정말 말이 안나올 정도로 작디작은 유아풀장이 하나 덩그러니 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삼세번!!
딱한번만 더 알아보고 없음 제천 구경이나 하고 인천으로 넘어가자 하는 마음으로
마지막으로 알아본 이곳!!
더파인힐펜션!!
마치~~
마른사막에 샘물같은 존재감을 드러낸 펜션이었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모두 다 친절 그자체에요.
시설은 말할것도 없이 너무 좋았구요.
정말 이곳은 우리만 알고 싶은? 그런? 곳이였어요^^
그럼 일단 소개부터~
(심신이 지쳐있던 관계로 세세하게 사진을 찍진 못 했어요~)

대략 저희가 있던방구조구요.
실제로 보는게 훨 만족스럽다는거....
오랜만에 블로거질 하려니 똥 손이 됐네요ㅋㅋ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방값을 지불하고 짐을 내린후 괴산5일장에서 사온 족발을
맛나게 먹기 시작했어요~~
배가 불러야 물놀이도 열심히 할 수 있으니까요ㅍㅎㅎㅎ

아이들은 먹자마자 수영장으로 풍덩 풍덩
하더라구요~
신기한건 물이 많이 차지 않아 더 재밌게 놀 수 있었다는거에요ㅎ

수영장 엄청 넓지 않나요?ㅎ ㅎ

풀장이 넓은것도 넓은거지만 물놀이를 하면서 느낀건 중간 중간 보이는 풍경 조경
이 너무 멋졌다는거에요~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솔직히 도시에 있다보면 바위에 핀꽃같은것에도 무관심하게 되는게 일상이잖아요..
저만 그런가요?ㅋㅋㅋㅋ
여튼 물놀이하다 둘러보는 광경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하늘에 구름 마저 달콤하게 느껴질만큼 예뻣구요~~

그리고 이곳은 이렇게 평상도 있더라구요~

이곳은 바베큐장이구요~

여긴 매점이에요.
간단한 햇반이나 라면 음료 팥빙수를 파는곳이에요.
팥빙수는4000원에 3인이 나눠먹어도 될정도에요ㅋㅋ(참고하세요)
그리고 더 파인힐 펜션에서는 숯뿐만아니라
브르스타그릴?을 저렴한가격에 빌려주세요(10000원)
연기도 잘안나고 잘튀지 않아 저흰 그릴로 빌려서 고기 구워먹은것에 훨씬 만족 했네요ㅎ

다음날아침이 되었어요!
아침밥 먹자마자 물놀이 삼매경에빠진 우리아이들~~~ㅎ ㅎ
사장님에 배려덕분에 물놀이도 많이 하고 편하게 쉬다온거 같아요~
아참!! 저희~밤에~
남편이랑저랑 둘이 편의점갔다 오는길에
어린고라니3마리를 봤어요~~
제가 워낙 동물을 무서워하는사람인데~~
신기하게 아기고라니라서 그런가?ㅋㅋ
귀엽더라구요~~
신기하게 도망도 안치고 저희 차앞에서 두리번두리번 쳐다보다가 가더라구요ㅋ

펜션에서 퇴실하기전 눈에만 담기 아까워서 마지막한장~~

이곳은 충북제천 더파인힐펜션이고요.
넓은 수영장과 최신시설이라는 좋은 장점과
사장님과 직원분(가족분들이신거같아요)들 친절도 200% 여서
추천하고 싶은 수영장 펜션이에요~

가는길이 아쉬웠던? 더파인힐펜션이었네요~~
만약 제천여행이나 늦은휴가를 준비중이시라면~
최신시설에 넓은수영장이있고 친절함을 겸비하고 계신분들이 있는 이곳 어떠신가요?
좋은기운 얻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