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충북괴산 정다운수영장펜션 화양계곡이있는곳!

내돈주고 다니는 먹깨비가족이에요^^
저희가 이번에 다녀온 여름휴가지는
충청북도 괴산 화양계곡이 흐르는 곳에 위치한 수영장펜션 정다운펜션에 다녀왔어요~
주차공간이 생각보다 협소합니다~

열심히 먹고 노느라 찍은사진이 별로 없네요ㅋㅋㅋㅋ
대략 이런 구조에요~
사장님분들 친절하세요~~

그리고 준수사항이에요 꼭 필독 하셔야겠죠?ㅎ ㅎ

여기는 수영장이에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제대로 놀지도 못 해서 아쉬웠지만~
(사람들 많이 오기전 찍어논 사진이에요.)
풀장밑으로 조금만 내려가면 화양계곡이 흐르고 있어서 그곳에서 물놀이도 하고 다슬기도 잡고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놀기 바빠 다른 사진들을 많이 못 찍었지만 1박2일 나름 재미나게 놀고 바베큐도 해먹고 요즘 핫한 호텔데루나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했네요~

다음날 아침!
이날은 저희 남펴니생일 이었어요~
아침부터 미역국을 먹고 쌍곡계곡을 갈려고했으나 사장님께서 좋은곳을 알려주시더라고요ㅎ
충북 괴산 선유동계곡 이라는 곳인데~
다음 목적지로 가기전!
잠깐 들러보기로 하고 퇴실30분전 저희는
선유동계곡으로 향했답니당~
펜션사장님 말씀처럼 좋긴 좋더라구요~
그런데 저희는 다음 일정이 있는 관계로~

5일장이열리는 괴산시장에 가서
시장구경도 하고 족발도 사고 식혜도 사먹고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충북괴산 휴가는 여기서 마무리 했답니다~
그리고 즉흥적으로 충북제천으로 향했어요ㅎㅎ 충북 제천에서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