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홍천수영장펜션 "넌감동이었어" 홍천강에서낚시도가능해요^^

2018/09/06 - [ 맛집] - 춘천 명동닭갈비골목을지나면보이는 명동골목닭갈비 맛집

춘천에서 멀지 않은 홍천!!

춘천에서 닭갈비를 맛나게 먹은후

홍천으로 와서

저희가 묵을 방을 알아보던중 찾은 

숨은보석같은

"넌 감동이었어"수영장펜션이에요.

하필 휴가중 휴대폰이 망가져서 아쉽게 

사진이 얼마 없네요ㅠㅠㅠ

정말 깔끔하고 깨끗하고 넓은방이에요.

넓고 시원한 수영장

바베큐파티!!

2차로 먹은 디저트시간!!

운치있고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꾸운 오징어포!!

안뇽하세요!
먹깨비가족이에요~~
오랜만이죠?ㅍㅎㅎㅎ
얼마전 저희가 다녀온 수영장펜션을
저희만 알고 있기 아까워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간만에 포스팅을 해보네요.
내돈주고 다녀온 먹깨비가족이에요.
저희는
늦은여름휴가를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 굴지리 근처 
장항리에 위치한 수영장펜션에 다녀왔어요.
엄청 무덥던 어느날
저희가족들에게 힐링이 되었던 시간이었던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사장님분들도 친절하셔서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그런데 하필ㅜ
전화기가 망가져ㅜ 사진건진게 별로 없어서
너무 아쉬움만 남네요.
정말 홍천 "넌감동이었어펜션"은 잘 꾸미고 가꾸어져있거든요.
청결은 말할것도 없더라구요~
너무 깔끔해서 놀랐네요.
그렇기에
보여드릴수없는 아쉬움이 크네요.
그렇게 사진을 많이 건지지는 못 했지만
약간에 아쉬움도 남길줄도
알아야겠죠?
직접가보시면 더 텐션이
올라갈 수 도 있으니까
조금에 아쉬움은 남겨두는걸로~
풉ㅎ
그런데 더욱 좋았던건
펜션수영장물이 지하수를 끌어올려 사용하시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아이들과 물속에 하루종일 있어도 걱정없겠죠?
또한
펜션 근처에 강이 있는데ㅎ ㅎ
저희 친정아빠가 장어와 자라를 잡았다는거죠ㅋㅋ
신기하더라구요~~

장어

자라

장어대박이죠?
자라도 엄청 크더라구요~~
장어는 잡아서 저희친인척께보내고
자라는 어찌 해야할지몰라 그냥
놓아주었어요.^^
저희아부지 이날~~
손맛 제대로 본날이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넌감동이었어펜션 사장님내외분께서
김포에서 그린낚시터도 운영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민물낚시에 대해 많이 알려주시더라구요~
짱이죠?ㅋㅋ
저희가족처럼 물놀이도 하고싶고
낚시도 하면서 손맛을 보고 싶으신분께
홍천수영장펜션
"넌 감동이었어" 펜션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