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명동닭갈비골목을지나면보이는 명동골목닭갈비 맛집

2017/05/18 - [ 맛집] - 강원도원주맛집 무한꼬꼬 닭갈비 9900원 닭갈비 무한리필

내돈주고사먹는블로거

먹깨비가족이에요.


늦은여름휴가중다녀온
춘천!!
춘천하면 닭갈비를 먹어야 한다구!
하면서 다녀온 춘천 명동닭갈비골목이에요.

유명인들 사진과싸인이 빼곡 하죠?ㅎㅎ

저희가 닭갈비를 먹기위해 들어온
"명동골목닭갈비"집이에요.
아시다시피 작년 저희남펴니 실수로
춘천이아닌 원주로 닭갈비를 먹으러 갔뜨렜죠?ㅋㅋ
그런데 올해는 다행이
춘천 닭갈비 골목을 잘 찾아왔네요.
풉풉ㅎ ㅎ

빠르게 셋팅되었구요.

닭갈비 완전 먹음직스럽죠?ㅎㅎ

어린이밥이에요.^^

냉막국수 사진찍는거 깜빡하고 계란을 먹을려고 

건드렸더니 모양이 좀 흐트러졌네요.ㅠ

비빕막국수 맛났어요.

물막국는 제입맛은 아니었네요~

울딸이 

사진찍어달라구해서 찍었는데..

저와 저희딸 입맛이 촌스러워서인지...

저희 입맛에는 안맞았네요.ㅠㅠ

짱짱 맛있었던 볶음밥!!!

 저희는 자리에 앉아
닭갈비4인분
어린이밥
물막국수2개
비빔막국수1개
사이다 콜라1개씩
볶음밥2개를
주문하고
추가로
볶음밥2인분을 더 추가하여
먹었답니다^^
확실히 춘천이 닭갈비로 유명한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물막국수는 제딸과 제입맛엔 안맞더라구요ㅜ
그래서
많이 남겼네요ㅜ
그럼에도 볶음밥이 순간 짜증스러워졌던
내입안을 기분좋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닭갈비먹은후..
왜 꼭 볶음밥을 먹어야하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

추가로시킨볶음밥
짱짱이었던 볶음밥을 다 클리어한후~~
계산을하고
둘러보니..

지역농사물을 사용하며
2대째내려온
닭갈비
관광 서비스 우수업체
더라구요^^
전국으로 포장 택배도 가능 하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겠죠?ㅎ
무더운여름 입맛 없을땐
춘천닭갈비도 괜찮잖아?풉

이번엔 제대로 왔다!!
춘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