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홈플러스 피자 치즈크러스트 불고기 콤비네이션 반반 피자 먹고왔어요.

내돈주고 사먹는 블로거 먹깨비가족이에요.

얼마전 아이들과 간단히 장을 보기위해 다녀온 홈플이에요.ㅎㅎ

여긴 홈플러스안에 있는 먹거리 스낵바가 있는곳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간단히 반찬거리 장을 열심히 카트에 담으며

천천히 장을 보고 있는데 저희집 막둥이가 

피자사쥬세욤~핏자! 하며 조르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들(딸 원 투) 남펴니에게 피자먹을래?

물어봤는데 반응들이 좋더라구요~ㅎㅎ

좀 출출했다고 하더라구요~

밥먹고 2시간밖에 안지난시간인데다가 간식으로 

귤과 과자를 적지않게 먹고 나와서 

출출해할꺼란 생각을 못했거든요.

한창 클시기라 그런지 아이들이 후덜덜하게 많이 먹긴 하는거 같아요.

그런데 먹깨비아빠(남펴니)는 클시간이 한창지나고도 

강산이 몇번이나 변한 시기 인데ㅋㅋ 배고픔을 

왜이리 자주 느끼는지~~ㅋㅋ

그런데 신기한건 저희 남펴니는 살이 쪄도 티가 별로 나지 않고

먹는양에 비하면 살도 많이 안찌는 타입이에요. 

딱 보면 배만 좀 나와보여요.

완전 부러웡..ㅠ

여튼 저희는 피자 코너로 가서 피자를 주문했어요.

제일 큰 싸이즈로 주문했구요.

치즈크르스트 추가 

불고기 콤비네이션으로 반반

콜라(종이컵을 주셔요.)

피클 물티슈 핫소스 갈릭소스세트로 1000원 하길래 

묶어서 주문 했어요.

이렇게 토핑도 선택이 가능하세요.

아까 말씀 드렸죠? 피자 피클소스세트에요.

주문후 저희는 자리를 잡고 앉아 있었어요.

저희집2번이에요.

피자 만드는걸 구경이었어요.ㅎㅎ

펩시 콜라에요.

제가 사진을 찍으니 저희집막둥이가 브이를 하더라구요.ㅋㅋ

그렇게 장난도치고 사진도 찍으며

기다린지 얼마되지않아 피자가 나왔어요.

치즈크러스트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반반피자에요.

생각보다 커요!

불고기핏자

콤비네이션피자

방금나와 뜨거운데도 아이들은

역시나 잘 먹더라구요~

무서운 내새끼덜~~ㅎㄷㄷㄷㄷㄷ

피클과 소스도 먹을준비완료!

먼저 물티슈로 손을 닦고~

저는 치콤비에 칠리소스를 잔득 뿌렸어요.

좋다 좋아 딱!! 좋아!

보이시나요? 치즈늘어나는거~~~~

저희아이들은 피자끝트머리에  치즈가 없으면 토핑이올려있는부분만 

먹고 나머지 끝부분은 버리는 경우가 잦아서 

저희집은 크러스트를 선호하는편이에요.

정말 잘먹더라구요.

저는 한조각 먹고 나니 배가 너무 차더라구요.

아이들고 잘먹고 

맛도 나쁘지 않고 양도 넉넉하니

나쁘지 않더라구요~~~

가끔씩 장보다가 힘들면 아이들과 핏자나 먹으면서 

쉬엄쉬엄 장보며 돌아 다녀야겠어욬ㅋㅋㅋ

이날도 어김없이 

에궁 뭐 한것도 없이 지친닷지쳐~하며~

집에 오자마자 바닥에 드러누워 있었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