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조카생일 동물잠옷 삼겹살 트레이더스 후르츠레인보우케익

2017년11월26일 일요일 

저희조카가 벌써 10번째생일을 맞이하였네요.ㅎㅎ

그래서 저희는 조카생일 을 축하해주기 위해서 친정아부지네

집으로 달려갔네요.

언니네 식구들과 친정에서 만나기로 했거든요~

저희아빠가 손주들 먹일 삼겹살을 잔득 사놓으셨다며~~

언능 오라고 하셔서 후다닥 준비하고 출발!!

조카 선물은 미리 주었기때문에 저희는 가벼운 마음으로

룰루랄라 하며 아이들과 장난치며 들어갔더니~

저희친정아빠가 손주 생일을 축하해주기위해

미역국과 밥을 저희언니와 함께 준비하고 바닥에 신문지를 

다닥다닥 깔고 삼겹살먹을 준비까지 해놓았더라구요~

저 가운데 케잌을 들고 있는 잘생긴 꼬맹이가 

10번째 생일을 맞은 제 조카에요~~ㅋㅋ 

아이들도 생일을 축하하며 한컷 남겼네요.

조카생일날 다 같이 동물옷을 입고 만나기로 했던터라~~

저희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식구들끼리 오랜만에 옹기종기 모여 자리잡고 바닥에 앉아 

삼겹살 먹는 기분이란~~~ 말도 못하게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언니네가 준비한케잌이에요.

트레이더스 후르츠레인보우케잌이에요~

사실저희언니가 조카생일을 깜박할뻔 했는데 

형부가 알려줬다고 해요~~

형부는 낮부터 벌~~써! 아들생일이라고~ 

조카가 먹고싶다던 피자를 사먹였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이럴때 쓰는말 있죠?

엄마보다 아빠가 낫네~ㅋㅋㅋㅋ

여튼간에~~~~ㅋㅋㅋㅋ

모든식구들이 알고 있는 제조카생일을  정작

본인이 낳았음에도 저희언니는 깜빡하고 그냥 지나칠뻔~~

언니 반성해~~

생일축하해!!

노래불러주고 소원빌고~~

후~~~~~~~

컷팅!!!

컷팅을 하고 보니 케잌안쪽이 너무 예쁜거에요~

그래서 다들 맛은 솔직히 포기하고 있었거든요~

왜 그런말 있잖아요~

빛좋은 개살구~~

그런데 솔직히 별 기대하지 않고 먹어서 였는지 

생각보다 너무 맛도 좋고 가격대비 짱이였어요~~ㅎㅎ

아이들은 너무 맛있다고 금방금방 해치우더라구요~

추워서 요즘 집밖에 나가기꺼려지는요즘 

조카생일을 핑계삼아 식구들끼리모여 

맛있는 미역국에 질좋은 국내산생삼겹살 마지막으로 생일케잌까지~~

먹고 정말 즐겁게 보내고 집으로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