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롯데)몽쉘 피넛아몬드 그린티라떼 2가지맛

얼마전 대형마트에갔는데
몽쉘2가지맛중
피넛&아몬드
그린티 라떼
이렇게 각각 1통에 2000원씩
세일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왠 횡제? 하며
요로코롬 낼름 집어왔네요ㅋㅋ
다들 아시다시피
몽쉘은 오리지널도 맛 있지만
몽쉘 다른 종류도 다 맛은 보장 되어
있잖아요~~
몽쉘 치즈도 맛나궁~~
제입맛에만 맛난건가요?ㅍㅎㅎㅎ
저한테만 맛있는거 아니죠?
여튼ㅋㅋ
몽쉘
피넛&아몬드와 그린티 라떼는 처음
사먹어 봤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은
피넛아몬드가 정말 맛나다며
또 사달라구 난리였네요ㅋ
그린티라떼는 녹차에 부드러운면서
쌉싸름한맛이 나서 어른이먹기에
좋았구요~
피넛아몬드는 땅콩쨈?맛이 나고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었네요~~
솔직히
 각각2000원씩
2통에4000원 정말 저렴하게 잘산거
같아서 뿌듯하고 좋았네요~~
그리고
아이들이 맛있다고 잘먹어주니
기분도 좋았궁~
저희부부와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너무 좋았어요~

생각보다
더치커피와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아!참!
달달한 간식을 먹은후
양치질은 필수!!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