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토소웅 시카클리닉흔적크림&스팟화이트닝비타클리닉비타민크림

토소웅 

시카흔적크림&비타민크림

저는 이번에도 팍팍 질렀답니다.ㅋㅋ

전에 토소웅 모공수축크림을 써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마법같이 모공이 좁아지는 효과는 없었지만

단기간에

피부톤개선과 트러블이 완화되는 효과를 봤기에 

 또 한번 제 민감성 문제성피부를 맡겨 보기루 했답니다.

꾸준히 쓰면 좋은 제품이라는걸 느끼게 해준

제품인거같아요. 저에게는요~ㅎㅎ

먼저

SOS 리페어 시카클리닉 흔적크림에 대해

알려 드릴려고 해요.

시카 흔적크림은요.

피부상처의 보조적 부분 치료에 도움을 주며

흔적을 케어하는 촉촉한 크림 타임의 의약외품이라고 해요.

토소웅 SOS 시카클리닉 흔적크림은

다양한 원인으로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관리 의약외품으로

낮에는 보습크림

밤에는 슬리핑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시카흔적크림은 센텔라정량추출물이 함유된 의약외품으로

아침엔 피부를 보호해주고

잠든동안에는 피부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특히

*피부의 상처 치료

*건조한 피부 보습 *피부 흔적 케어

*민감성 피부 진정

*피부 보호 *피부 보호

*피부 장벽 강화 흉터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시카클리닉 흔적크림은

부드러운 크림제형스타일이에요.

피부에 발라보니 발림성이 나쁘지는 않지만

바르면서도 좀 무거운감이 느껴지더라구요. 

빠르게 피부에 스며드는 편은 아닌거 같아요.

(이건지극히제의견이에요.)

바르고 난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은 적었어요.

저처럼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시는분들은 

한번쯤은 써보셔도 좋으실꺼 같아요.

다음으로는

토소웅 비타클리닉 비타민크림을 소개해드릴께요.

비타인크림은

자작나무 비타민 나무열매(씨벅톤열매)의 

비타민C를 함유하였으며 

함유량은

사과의 약 200배 레몬의 약 30배가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비타민크림은 

비타민과 판테놀 성분으로 트러블엔 강하게

피부에는 촉촉하게 스며들어 

칙칙해진 피부를 밝혀 준다고 해요.

스팟 화이트닝 비타민크림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및 칙칙한 피부톤 개선이 필요한 피부

건조하고 민감한피부 건조하고 칙칙한피부에

강력한 미백효과와 뛰어난보습력

피부장벽 강화 예민하고민감한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해요.

보이시나요?

노란크림 독특하죠?ㅋㅋ

보기만해도 비타민이과 미네랄이 톡톡 터질꺼 같은 

뭔가 

상큼해보이는?ㅋㅋ

도데체 비타민크림은 어떤 느낌 일까? 

하는 맘에 후다닥 

손등에 비타민 크림을 발라 봤는데요.

발림성도 무지부드럽고  쫀쫀하고 가볍게 발리면서 

흡수력도 상당히 좋고 촉촉하니~~ 

무거운 느낌도 없이 매끈하고 반짝이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아직도 고민하고 계시다면 저는 

토소웅 크림을 종류별로 한번씩 써보시거나

두가지를 함께 사용해보시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이번에 시카흔적크림과 비타민크림을 

같이 사용했는데요.

효과과 하나를 사용할때보다 두가지를 같이 

사용하니 눈에 띄게 더 좋아지는게 보이더라구요.

기초 스킨 로션 없이 사용해도 너무 좋더라구요.

피부트러블로 고민이신분들 

얼굴색이 트러블로인해 검게 변하신분들께

한번쯤 사용해보셔도 좋을꺼 같다는 말씀 해드리고 싶네요.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