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깨비가족의 일상

오리온 2018년 봄&봄 한정판 초코파이 딸기&요거트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

내돈주고 사먹는 블로거 

먹깨비가족

오랜만에 대형마트에갔는데

요게 있더라구요.

오리온에서 

 2018년 봄&봄 한정판으로 새롭게 출시된 

신상 파이~~

초코파이 딸기&요거트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살짝 하나씩 집어왔네요.^^

이번에 나온 딸기요거트맛 초코파이와

복숭아요거트 후레쉬베리는요.

작년에 큰 인기를 모았던 

"초코파이딸기""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 을 이어

나온 봄 한정판 파이 2탄이라고 해요.

초코파이 딸기&요거트 는 

마쉬멜로우 속 에 딸기잼을 넣어서 

상큼 달콤한 맛!!!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

과육을 넣은 요거트크림이 

식감과 풍미를

한껏 뽐내는 맛이라고 하네요.

.

바로 ~~

먹어 봐야겠죠?????ㅍㅎㅎㅎㅎ

개봉시작!!

아이들이 더 좋아 하네요..ㅋㅋ

헐~~~

맛있당~~

딱 내입맛!!

포장지 마져 화사하니~~너무 예쁘당~~

여심저격~쩌는듯~!!

정말 화사한 핑크빛 포장지는 

봄에 꽃 벚꽃을 연상케 하죠?

달달하니~맛도 좋고~부드러운~식감 또한 너무 좋고 

아이들간식으로

손님이 오셨을때 커피한잔과

디저트로 내놓아도 좋을듯 싶네요.

그런데............

이번 봄&봄 2018년 한정판 초코파이 후레쉬베리

2017년 봄 한정판이 나온이후 두번째로 

나온 한정 출시 되는 식품이니 

 한번씩은 드셔보셔도 괜찮을듯해요.

나중에 놓치고 후회하는일없길..ㅋㅋㅋㅋㅋ

오리온~~~

내년 봄 한정판도?

기대해봐도 될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