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충청남도 태안 안면도 동화마을 곤충무료체험장


2017/08/24 - [ 맛집] - 충청남도 태안 안면도 동화마을 갯뜨래(소품샵&웰빙카페) 분식 와송 감태 효능

충남 태안 안면도 동화마을

무료곤충체험장

동화마을이에요.

가족단위로 오시는분들이 꾀 많으시더라구요~ㅎㅎ

또 하나의 관광코스인거 같아요~

저희는 원래 조개를 캐러 해수욕장을 찾았었는데요.

물때시간을 잘못알고 간탓에 

물이 덜빠져서 물이빠지길 기다리며 

시간을 때울겸 동화마을에 왔어요~

생각보다 볼거리가 그렇게 많진 않지만 놀거리는 

은근 많아서 좋더라구요~

아이들 데리고 오기 딱인거 같아요~

배드민턴도 무료로 사용하실수 있어요~ㅎㅎ

곤충무료체험장이에요.

탁구도 칠수 있고 칠판에 낙서를 할수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탁구장이 있는곳과 곤충체험장은 다른곳에 있어요.

한건물에 있지 않았어요~

이렇게 토끼들이 있구요~

토끼들에게도 먹이 체험을 할수 있어요.

단 500원을 사용하셔야해요~ㅎㅎ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놀꺼리가 충분하고 

벽화들이 있어 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았어요~ㅎㅎ

가족들과 충남 태안으로 여행을 가신다며

아이들과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긔외 저희가 밧개해수욕장과 바람아래해수욕장을 다녀왔는데요~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조개잡이 하실분들은 바람아래해수욕장을 추천드려요~ㅎㅎ

바람아래해수욕장은 

낙지와 소라가 잘잡힌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장비를 갖추고 온사람들이 많아서 

아주 많이 놀랐었네요

바람아래해수욕장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