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충남 태안 여행 아티카리조트&수영장펜션


2017/08/22 - [여행] - 충남 태안 앤아일랜드 수영장펜션

아티카리조트

저희가 태안에서 숙소로 잡은 아티카 승마 리조트 에요.

이곳은 

리조트와 펜션을 같이 운영하시기때문에 

대규모로 대단지를 이루고 있는 특색있는 

리조트&펜션이에요~

이곳에서는 수영장과 사륜바이크 승마체험 작은동물원을 

운영중이여서 여러가지체험을 할수 있는 장점이 

많은 곳이에요~

그리고 더 중요한건 공기가 엄청 맑고 좋더라구요~

물론 초록초록한산림들이 있어 눈이 시원해요~

올라가는 입구쪽

이곳을 경계로 관리하시는분들이 다르세요.

규모가 크다보니 리조트와 펜션을 관리하시는 분들이 놔눠져 계시더라구요~





아티카 내부구조에요~

*참고사항있어요.

아티카리조트는 드라이기 정수기 세탁기가 리조트안에 없구요.

수건은 하루에 한번씩 1인 하나씩만 제공되며

저희가 당일쓴 수건을 다 모아 다음날 드려야 

새 수건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물은 준비해 가시는게 좋구요~

세탁기는 바베큐시설 있는곳에 있긴한데 

세제가없고 세탁보다는 탈수만 할수 있으니

젖은 옷은 직접 해결후 세탁기에 넣고 탈수만 하셔야해요~

유아용 풀장(수영장)

성인용 풀장(수영장)

아티카리조트에는 이렇게 두개의 수영장이 있어요~





이렇게 그네와 트램플린도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으론 최고 인거 같아요~


사륜바이크 체험장도 있어요~

토끼 두마리가 지들끼리 잘 돌아 다니더라구요~ㅎㅎ

이곳은 동물먹이체험장이에요~

무료로 동물을 볼수 있어요.^^

저희집 큰아이가 워낙 동물을 좋아해서 

이곳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소규모동물원이에요~~ㅎㅎ

이렇게 가까이에서 말을 직접 볼수 있어요~





리조트규모가 커요~~

정말 눈 이 맑아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곳에 입출구는 2곳이 있구요.

벤츠와 바베큐장이 여러곳으로 있어서 어느방을 잡던 불편함이 

없어요~

바베큐장이에요.






여행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고기파티~ㅋㅋㅋㅋ

옥수수 소세지도 꾸워 먹으니 너무 좋았네요~




아티카승마리조트는 밤이되니 더욱 멋지더라구요~

사실 저희는 밤이되어 

야시장을 가보기로 했어서 밖을 나왔는데 

멋진조명과 시골에 어두움이 빛을 더해 정말 예쁘더라구요~

야시장을 구경할겸 나갔는데ㅋㅋㅋ

정말 사람도 없고 먹을껏도 별루 없어서 그냥 숙소로 

다시왔네요~ㅋㅋㅋ

절대 

야시장은 기대하고 가시면 안돼요~~


새우튀김이에요.

저희 형부가 야시장에서 사주신 새우튀김~~

열심히 새우튀김먹고~

(jtbc 품위있는그녀 휴대폰사진찍음)

품위있는그녀보며 하루를 조용히 마무리 했네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