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충남 태안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바다 갈매기


2017/08/22 - [ 맛집] - 충청남도 태안 대성식관 해물칼국수 맛집

충남태안 꽃지해수욕장

늦은 여름 휴가  

저희는 저희친정식구들과 함께

먹깨비아빠 휴가에 맞혀 늦은 여름휴가 가족여행을 떠났는데요~

평일주말상관없이 내내 비가온다는 소식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아니이게 뭐람? 

날씨도 좋고 햇빛도 쨍쨍하니 덥더라구요~

하늘이 우리 여름휴가를 빛나게 도와주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아침일찍부터 출발한터라~~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기도 하고 숙소에 들어가려면 

시간이 한창 남아 해수욕장에서 

발만 담그고 사진찍고 놀았네요~

그와중에 저희큰딸 신나서 셀카 오지게 찍더라구요~

저희언니와 조카 일단모자이크 처리 했네요~

제가 사진을 잘못 찍어서 넘 살집있게 나와서 나중에 언니가 보면 

욕할까봐 모지이크로 가려 줬네요~

실제론 날씬한데~~ㅎㅎ

막내 아이에요~

둘째 어이구요~

저희집 막둥이 아빠랑 가더니 발만 살짝 담그고 왔는데

기분이 업되어서 

좋아하더라구요~~

저희엄마에요~ㅋㅋ

모하시나보니 예쁜 조개껍때기 감상중이셨어요~ㅋㅋ

같은 바다라도 인천바다는 정말 지겨웠는데 

충청남도 태안에 오니 또 다른 느낌에 바다가 느껴졌네요~ㅎㅎ

저희집 막둥이는 그와중에 배가 고프다며

밥달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칼국수를 먹으러 태안에서 유면한 칼국수 집으로 

출발했네요~


불법적인 펌 행위는 신고 조치 하겠습니다.